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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je University Graduate School
김해캠퍼스 대학원 행정실 이전 완료 안내N
김해캠퍼스 일반대학원 행정실 이전작업이 완료되어 안내드리오니, 대학원생께서는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1. 이전장소 : 김해캠퍼스 장영실관(E동) 105호 2. 유선전화 : 055-320-3611 055-320-3612 055-320-3642 대학원장
인권 실태 조사 알림(9월 30일까지 진행)N
2024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 금지기간 안내 N
고등교육법 제11조의3 및 통계법에 의거하여 실시하는 2024년 하반기 고등교육 통계기본조사로 인하여 아래기간 동안 학적변동(휴학 및 자퇴 등)을 금지합니다. 대학원생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금지기간 : 2024. 9. 30.(월) 11:00~10. 4.(금)11:00 2. 금지사유 : 2024. 10. 1.자 교육기본통계조사 관련 대학원장
대학원 행정실 이전에 따른 유선 전화 연결 안내 N
대학원 행정실 이전(장영실관 105호)에 따른 유선전화 연결이 9월 26일(목)부터 가능합니다. 급한 용무는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9958-1935
2024-2학기 학위청구자격 시험 고사장 안내N
[2024-2학기 학위청구자격 시험 안내] 1. 시험일시: - 전공시험 : 2024년 9월 28일(토) 10:00~11:30 - 영어시험 : 2024년 9월 28일(토) 12:00~13:00 2. 고사장 : 전공 및 영어 첨부파일 참고 3. 응시자 유의사항 1) 시험시간 20분전에 도착 2) 반드시 지정된 좌석에 착석 3)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외국인등록증, 여권 등) 지참 * 신분증 미지참시 응시불가
2024학년도 전기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심사 신청 안내
1.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제출대상자가 이번 학기에 학위를 취득하고자 할 경우 2024. 10. 17.(목) 17:00시까지 기일 엄수하여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보고서 작성요령(별첨) 및 양식에 의거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기일까지 대체실적 심사를 신청하지 않을 경우, 이번 학기에 학위취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사 처리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3. 청탁금지법(김영란법) 시행에 따라 공식적인 논문심사비 외에 교통비, 식사 비 등의 지급은 대학원생과 교수 모두 처벌 대상이 되오니 주의하도록 안내 바랍니다. 가. 제출서류 및 심사비 1) 연구프로젝트 및 보고서 제출 대상자 - 표지, 표제지, 인준서 각 1부 - 석사학위논문대체실적 심사요구서 1부 -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 대체실적 심사비 입금증 또는 이체영수증 : 150,000원 (입금계좌 신한은행 140-011-588064, 예금주: 인제대학교 / 입금자명은 반드시 심사청구자명으로 기재) 2) 학술지논문게재(KCI등재후보학술지 이상) 대상자 - 석사학위논문대체실적 신청서 1부 -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 논문투고신청서 1부 나. 향후 학사일정 1) 2024 전기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심사기간 : 2024. 11. 4.(화) ~ 12. 9.(월) 2)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심사결과표 제출 : 2024. 12. 9.(월) 3)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보고서(최종) 제출 : 2025. 1. 6.(월) 다. 행정사항 1) 심사용 보고서는 신청자가 해당학과 또는 심사위원에게 직접 전달 2) 대체실적 심사 대상자의 수료학점 취득, 학위청구자격시험(전공,영어) 통과, 논문 대체연구 수강신청 등 자격요건 만족여부 확인 ※붙임: 1.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보고서 작성요령 1부 2. (보고서용)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심사요구서 1부 3. (학술지용)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신청서 1부 4.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5. (참고자료)학과별 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인정표 1부. 끝.
2024년 상반기 발생 울산광역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2024년 상반기 발생 울산광역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 지원대상 : 공고일('24. 7. 4.) 기준 본인 혹은 직계존속의 주소가 울산인 대학교(원) 재학(휴학)생 ○ 지원범위 : 2017년 이후 한국장학재단 신규대출분의 2024년도 상반기 발생이자 ○ 신청기간 : 2024. 7. 4.(목) 09:00 ~ 8. 9.(금) 18:00 ○ 접수방법 : 울산광역시 홈페이지 접속 후 신청 (시 홈페이지 > 분야별 정보 > 행정 > 인재교육 > 교육지원 > 이자지원 신청 메뉴) 붙임 : 공고문 1부.
2024 동남권 실험실 창업탐색 혁신교육 프로그램 모집 공고
2025~2026년도 풀브라이트 미국 연구비 지원 포스트닥 장학 프로그램 선발 안내
2024년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특허청 공고 제 2024-126호> 2024년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2024년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를 아래와 같이 수정 공고하오니,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원)생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4월 24일 특허청장 - 신청 자격 : 국내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참가 및 지도교수 1인(복수팀 지도 가능) 필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대학(원)생만 참가 가능) - 경쟁 부문 : 발명사업화 부문 및 특허전략수립 부문 (총 32문제) - 대회 접수기간 : 2024년 3월 28일(목) ~ 5월 17일(금) 18:00 까지 - 답안 제출기간 : 2024년 3월 28일(목) ~ 7월 19일(금) 18:00 까지 * 시제품 제작 결과는 답안 및 발표자료에 기재할 수 없으며, 대면 심사 시 시제품 지참 불가 ※ 더 자세한 내용은 '2024년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수정 공고문'을 확인 바랍니다. ※ 접수 마감일은 시스템 이용자가 많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 제출 바랍니다.
2024-1학기 보훈(가족)장학 신청 안내
□ 지원개요 보훈장학은 법령에 의하여 교육지원이 되지 않는 대학원, 특수학교 및 대학에 재학 중인 국가유공자 등의 교육비 경감과 학업 의욕을 고취하기 위하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의 수익금을 기반으로 재원의 한도 내에서 선발하여 지원되는 장학금입니다. □ 신청대상 및 자격 ○ 신청 대상 : 국가보훈법령에 따라 교육지원을 받는 본인‧배우자‧자녀 구 분 교육지원대상자(대학원 재학) 등록결정 · 국가유공자 본인 (생활수준조사 대상자*아래) ※ 참전유공자 해당 없음 · 전몰·순직군경‧순직공무원‧4‧19혁명사망자‧국가사회발전특별공로순직자의 배우자 · 지원공상군경‧공무원 본인/ 지원순직군경‧공무원의 배우자 · 재해부상군경‧공무원 본인/ 재해사망군경‧공무원의 배우자 · 고엽제후유의증환자(수당대상자) · 5·18민주운동부상(희생)자 본인/ 사망·행불자의 배우자 · 특수임무부상(공로)자 본인/ 사망·행불자의 배우자 · 전상‧공상‧전몰‧순직‧재해부상‧재해사망군경의 자녀* (단, 부모가 모두 사망하고 35세 미만인 경우에만 해당) 생활수준조사 대상자* · 무공수훈자, 보국수훈자, 4·19혁명공로자, 국가사회발전 특별공로자 · 5·18민주화운동희생자 · 전상‧공상‧재해부상군경의 자녀* 중 유공자 상이등급이 7급인 경우 * ‘12.7.1.이후 등록된 상이등급 7급 유공자의 자녀로 부모가 모두 사망하고 35세 미만(2023년 입학일 기준, 1987.1.1.이후 출생자)인 경우에만 해당 · 신 청 : 주소지 관할 보훈(지)청 보훈과 · 처리기한 : 30일(*60일까지 연장가능) ※ 생활수준조사가 필요한 자도 대학원장학 신청 가능 단, 생활수준조사 결과 교육지원대상자로 결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미지원 ○ 신청 자격 - 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 중인 자로 직전학기 성적이 85점 이상인 자 < 대학원 장학 신청 제외사유 > ❖ 정규 첫 학기 신입생 ❖ 해당과정 수업연한 초과자 - 대학원 학칙상 수업연한 범위 내 지원(수업연한에 포함되어 있는 논문학기의 경우는 지원) - 동일학위 과정 여부와 상관없이 수업연한 범위 내 지원하며, 이미 이전 학교에서 장학금을 지원받은 경우 기 면제 받은 수 업연한을 제외하고 남은 수업연한 내 지원 ❖ 연구과정 및 해외유학 과정 □ 신청서 접수기간, 접수처 및 제출서류 ○ 신청서 접수 : 2024. 4. 1.(월)~ 4. 30.(화) ※ 등기우편의 경우 신청 학기별 신청서 접수 마지막일 우체국 소인분까지 유효 ○ 접 수 처 : 교육기관 소재지 관할 보훈(지)청 보훈과 ○ 제출서류 [대학원 장학] ① 보훈장학 신청서〔붙임 3〕 ②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 사전동의서〔붙임 3〕 ③ 재학증명서 ④ 직전학기 성적증명서(백분율 환산 점수 기재) ⑤ 수업료 납입증명서(당해연도 당해학기) □ 장학 지급액 ○ 대학원(보훈장학) : 학기당 최고 115만원 - 실제 납부한 수업료가 장학금 지급액보다 적은 경우 수업료 실납부액만 지원 □ 장학생 선발기준 [붙임1] 참고 ○ 신청인원이 선발인원보다 많을 경우 장학금 예산 범위 내에서 장학금 우선순위 선발기준에 따라 장학대상 선발 □ 제출서류 양식 등 [붙임2~3] ○ 보훈장학 신청서,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 사전 동의서 각 1부 ○ 신청서 작성요령 1부
학위논문연구계획서 변경 신청서 (의학과)
의학과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및 연구계획서 자가점검 리스트(2020.08월부터 시행)
대학원 의학과에서는 학위논문 연구 계획 단계에서 부터 철저한 논문준비를 위한, 연구계획서 및 자가 점검리스트를 시행합니다. 학위논문관련 기타 문의는 대학원행정실(부산) 051-860-6654로 연락주십시오. 연구계획서는 보통 3학기 시작전에 제출하게 됩니다. 필수제출서류 1. 연구계획서(첨부파일 확인), + 자가점검표 : PDF변환본 제출(지도교수 서명필) 2. IRB승인 통지서(신청, 계획중일 경우 신청서, 동물실험일경우 동물실험승인서, IRB면제 대상일 경우 면제대상확인서) :IRB는 부속병원, 타병원 등 어느기관에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전과신청서
전과신청서 제출 시, 성적증명서 및 지도교수변경신청서 첨부
석박사통합과정 포기 신청서
석박사통합과정 포기신청서 양식입니다.
학위청구논문 외부 심사위원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재입학 양식
대학원 재입학 양식
20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