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공지사항
232024-10
2024 한중일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동계 프로그램 (CEDC&ICIARE) 참가 학생 모집
1. 신청 및 개요 가. 신청대상 : 본교 3,4학년 대학생 및 대학원으로 창의아두이노, IoT기술(이외의 분야에서도 응모가 가능함)에 대한 관심이 있으며, 영어 프리젠테이션 능력 등 글로벌 역량 개발에 관심이 많은 학생 ※ 도전 진취적이며 자기 주도적인 설계가 가능한 학생이 주제를 정하고 팀을 구성하여 대회 전 컙스톤 창작물 이나 논문을 작성[팀장 및 팀원(인원은 자유)]하여 대회에 참가 나. 개요 선발된 참가신청팀은 CEDC&ICIARE 대회 사무국에서 제시한 양식에 따라서 논문형의 경우 논문을 작성하여 대회에 참가, 또는 창작물형은 창작물의 제작에 대한ppt를 제출 후 대회에 참가하여 한국 중국, 일본 팀과 겨루는 대회 임. 다.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팀별 1부(별첨) - 어학성적표(TOEIC, HSK, JPT 등) 각 1부(제출자 우대) 라. 모집기간 및 제출처 - 모집기간 : 2024. 10. 22.(화) ~ 11. 4.(월) - 제출처(문의) : 교무처 캡스톤디자인교육센터 오승환 과장(055-320-4006). ·E-Mail (mba@inje.ac.kr) 또는 방문(본관506호) 제출함 2. 선발 절차 및 방법 가. 선발인원 : 1 0여명(대학혁신사업국고 및 링크3.0국고 별도선발) 나. 선발방법(예정) - 1차 서류전형(팀별 신청서) 후 면접(11월5일예정)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심사위원이 개별평가하며 평가항목별 점수를 합산 후 고득점 학생 순으로 선발 - 결원 발생 시 예비후보자를 선발 예정 - 일정상 필요에 따라 절차 간소화하여 선발 할 수도 있음 다. 기 타 : OT 및 사전 교육(별도 공지) 필수 참석 3. 주요 일정 대회명 일시 내용 비고 CEDC&ICIARE 2024 2024. 12. 26.(목) ~12. 28.(토) Opening ceremony 본경진대회외 3일간 ※ 상기 일정은 변경 가능, 상세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4. 특 전 - CEDC&ICIARE 2024 프로그램 참가 상장 수여 - 대회 참가 제반경비(작품 제작경비, 참가비, 숙박, 교통비, 보험료외) 학교에서 부담.
232024-10
[LINC 3.0사업단] 2024 INJE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안내
가. 행 사 명: 2024 INJE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나. 신청기간: 2024. 10. 23.(수) ~ 11. 1.(금) 16:00까지 다. 참여대상: LINC 3.0 교육과정의 결과로 제작된 캡스톤디자인 결과물 * 3,4학년이상 재학생 중 캡스톤디자인 결과물로 논문 및 시제품 전시가 가능한팀(개인신청 불가) 라. 신청방법: 신청서 작성후 담당자 메일제출(jbeom@inje.ac.kr) 또는 IU-Navi 신청 및 제출 마. 기 타: 문의사항은 담당자 메일(서정범, jbeom@inje.ac.kr) 또는 유선(055.320.3653) 문의
302024-09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 전자공학, 창의전자 전공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1. 대상자 :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 전자공학, 창의전자 전공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2. 시험시간: 1시간 (Closed Book, 계산기 지참 가능) 3. 문항 형태 및 문항 수: 객관식 20문제 4. 문항의 구성 가. 공통 문항: 공통교과목에서 출제된 모든 문제를 풀어야함. - 8문항(과목당 4문항), 40% - 공통과목: 전산언어, 공업수학 나. 선택 문항: 선택과목에서 3과목을 선택하여 풀어야함. - 12문항(과목당 4문항), 60% - 선택과목: 회로이론, 전기자기학, 디지털회로설계, 통신이론, 전자회로, 제어공학, 마이크로프로세서, 전력전자공학, 영상처리 5. 배점 – 각문항당 5점으로 하여 100점 만점으로 채점함. *공통과목인 전산언어와 공업수학은 꼭 응시하여야 하며, 10월 1일(금) 자정까지 아래 url에 접속하여 선택과목 중 3과목을 선택 *졸업시험 교과목 선택 url : http://naver.me/GSiKk8ZQ (만료) *선택한 과목에 한하여 시험에 응시 가능 합니다. *시험날짜 및 장소는 추후에 재공지 하겠습니다.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 일 경우 PASS *시험에 응시하지 않으면 졸업불가 입니다. -구술, 서술 시험은 elect@inje.ac.kr 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료를 받지 못한 학생은 학과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122024-06
[USG교육센터] 2024학년도 제2기 USG공유대학 외국어 콘텐츠(리얼클래스) 프로그램 수강 안내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에서는 외국어 역량 강화를 위한 2024학년도 외국어 콘텐츠(REAL CLASS) 비교과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주요내용: 외국어 학습 콘텐츠 9개 과정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교육과정: 입문, 초・중・고급 등 수준별 9개 과정 ※세부목록 [붙임] 참고 ○ 신청대상: USG공유대학생, 울산・경남지역 대학생 및 교직원 ※ 울산・경남지역 대학생은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제출(‘24. 3월 이후 발급) ○ 신청방법: 공통교양플랫폼(eclass.usg.ac.kr)- USG비교과 – 게시글 내 신청 ○ 신청기간: ’24. 6. 14.(금) ~ ’24. 6. 20.(목) ○ 수강기간: ’24. 6. 26.(수) ~ ’24. 9. 25.(수) <3개월> ○ 수 강 료: 무료 ○ 이수조건: 학습 진행율 80%이상 수강 시 이수증 발급(코칭 단계 제외)
- 취업게시판
022023-01
[7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유니온 4명 2. (주)신영에어텍 3명 3. ㈜라온솔루션, 컴퓨터.반도체.전기전자, 경기 성남 및 충북 청주 4. (주)보광 부산 사상 5. 케이데이터랩(주) 1명 6. (주)대철 7. ㈜두리시스테테크놀로지, 경기 성남, 의용공학과.물리치료학과.생체역학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상마 3명 2. (주)디메디(DIMEDI) 2명 3. (주)아이에이파워트론, 인천, 기계공학.전기전자 4. 디지콘셉코리아 반도체 분야 2명 5. (주)메디아나 황헬그렘 6. 포인트아이(주), 서울, SW개발 7. (주)엠티엠이엔티, 평소 재택근무(주1회 출근), SW 엔지니어 8. (주)신양티아이씨 행정안전 1명 9. ㈜삼홍기계 3명 10. ㈜크라이부르그고무 2명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코아아이티 2. 한세로테크노 3명 3. (주)동방이엔지 3명 4. (주)티엠지코리아 5명 5. 고려공업검사(주) 3명 6. 실버팍스 2명 7. (주)위더스이십일 3명 8. 하나지앤에스 2-3명 9. (주)시너젠 2명 10. (주)에코페이스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현보, 경기 기흥, 자동주차 시스템 Software개발 2. (주)온테스트 반도체, 태양광 설비, 이차전지 2명 3. (주)락토메이슨 4. 비아이레미콘(주) 5. (주)씨앤테크 6. 보감푸드 2명 7. 유에이치에스(주) 2명 8. (주)트윔 9. (주)비엠티 10. (주)텔레필드, 경기 성남, 시스템 HW 개발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 장학정보
082023-03
[2023학년도 1학기 직계자녀·보훈(2차)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직계자녀·보훈(2차)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직계자녀 · 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은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제출 기한 내 반드시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추가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온라인 신청 및 신청서 출력 : 03.06.(월) ~ 03.20.(월) 17:00까지 2. 제출서류 마감일(신청서 포함) : 03.20.(월) 17:00까지 3. 신청 방법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①학사정보 → ② 장학정보 → 장학신청 → ③ 신규 버튼(중요!) → ④ 신청 장학 구분 → 신청 장학 종류 선택 → ⑤~⑤-2 대상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⑥ 신청 → 신청서 출력 → 관련 증빙서류 첨부하여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 4. 서류 제출 장소 : 학부 사무실 (G동 210호) -링크 : https://url.kr/7av81p
272022-01
2022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2.2.3.(목) 9시 ~ 3.16.(수) 18시(총 42일간) 2. 서류 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2.2.3.(목) ~ 3.18.(금)18시 3. 신청대상: 신입생(고3,재수생 등 입학예정자),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및 1차 신청을 놓친 재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 자동 적용 및 심사 후 지원 가능 ※'의학과, 간호학과' 소속 학생도 '제2캠퍼스'가 아닌 '본교'로 신청하여야 함. 4.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1」 및 모바일 앱2」을 통해 신청 1」홈페이지 주소: www.kosaf.go.kr 2」모바일 앱 주소: mo.kosaf.go.kr/apps
132021-12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1.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신청서 출력기간 : 2021. 12. 10.(금) ~ 12. 24.(금) 17:00까지 2. 서류 제출 마감일 : 2021. 12. 24.(금) 17:00까지 (신청서도 같이 제출) 3. 서류 제출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가. 제출 방법: 직접제출 (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나. 제출 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2인이상재학장학금은 개강 후 신청 접수.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상 우선감면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url.kr/imgv2p
학부캘린더
-
- 9.2(월)
- 2013학년도 2학기 개강
-
- 9.2(월) ~ 9.6(금)
- 수강신청 변경
-
- 9.9(월)
- 학기개시일 7일
-
- 9.11(수)
- 폐강교과목 공고
-
- 9.12(목) ~ 9.13(금)
- 폐강에 따른 추가 수강신청
-
- 9.18(수) ~ 9.20(금)
- 추석 연휴(보강실시)
-
- 9.26(목) ~ 9.27(금)
- 수강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