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닫기

NOTICE

  • 공지사항

    122024-06

    N[USG교육센터] 2024학년도 제2기 USG공유대학 외국어 콘텐츠(리얼클래스) 프로그램 수강 안내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에서는 외국어 역량 강화를 위한 2024학년도 외국어 콘텐츠(REAL CLASS) 비교과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주요내용: 외국어 학습 콘텐츠 9개 과정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교육과정: 입문, 초・중・고급 등 수준별 9개 과정 ※세부목록 [붙임] 참고 ○ 신청대상: USG공유대학생, 울산・경남지역 대학생 및 교직원 ※ 울산・경남지역 대학생은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제출(‘24. 3월 이후 발급) ○ 신청방법: 공통교양플랫폼(eclass.usg.ac.kr)- USG비교과 – 게시글 내 신청 ○ 신청기간: ’24. 6. 14.(금) ~ ’24. 6. 20.(목) ○ 수강기간: ’24. 6. 26.(수) ~ ’24. 9. 25.(수) <3개월> ○ 수 강 료: 무료 ○ 이수조건: 학습 진행율 80%이상 수강 시 이수증 발급(코칭 단계 제외)

    122024-06

    N[USG교육센터] 2024학년도 USG공유대학 여름 영어캠프 운영 안내

    대학교육혁신본부에서는 USG공유대학생 및 참여대학 재학생들의 외국어역량 강화 및 공인어학점수 획득을 위한 비교과프로그램「USG공유대학 여름 영어캠프」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교육대상: USG공유대학생(졸업생 포함) 및 참여대학 재학생 ○ 교육방법: 온라인 실시간 교육 ○ 신청기간: '24. 6. 10.(월) ~ 6. 21.(금) ○ 교육기간: '24. 7월 ~ 8월 ○ 신청방법: USG공통교양플랫폼(eclass.usg.ac.kr/usg) - USG비교과 ○ 수강비: 무료 ○ 교육일정(안): 첨부파일 내용 참고 ※교육일정은 모집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22024-06

    N[USG교육센터] 제2차 USG공유대학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개최 안내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에서는「제2차 USG공유대학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를 개최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대 회 명: 제2차 USG공유대학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대회일시: 2024. 7. 11.(목) 13:30~ ○ 진행방법: 비대면(ZOOM) ○ 참가자격: USG공유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중 개인 또는 팀(5인 이하) ※팀 참여 시, 1인 이상은 USG공유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 시상내역: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본부장 명의 상장 수여 및 상금 지급 ○ 모집기간: 2024. 6. 4.(화) ~ 7. 7.(일) ○ 참가방법: 참가신청서 이메일(portfolio.usg@daum.net) 제출 ○ 문 의 처: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055-772-4775~6)

    122024-06

    N[USG교육센터] 저탄소그린에너지사업단 하계 해외탐방 프로그램 안내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저탄소그린에너지사업단에서는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프로그램: 저탄소그린에너지사업단 하계 해외탐방 프로그램 ○ 모집대상: 저탄소그린에너지 전공 및 참여대학 참여학과 재학생 ○ 모집규모: 6팀 내외(팀당 3~4명 구성) ○ 탐방기간: 2024. 7. 15.(월) ~ 8. 16.(금) ※기간 중 팀별 자율결정 ○ 모집방법 - 모집기간: 2024. 6. 3.(월) ~ 6. 14.(금) - 신청방법: 제출서류 PDF 취합 후 저탄소그린에너지사업단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wmf1118@ulsan.ac.kr) - 제출서류: 첨부파일 및 저탄소그린에너지사업단 홈페이지 참고(lowcarbon.ulsan.ac.kr)

    more
  • 취업게시판

    022023-01

    [7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유니온 4명 2. (주)신영에어텍 3명 3. ㈜라온솔루션, 컴퓨터.반도체.전기전자, 경기 성남 및 충북 청주 4. (주)보광 부산 사상 5. 케이데이터랩(주) 1명 6. (주)대철 7. ㈜두리시스테테크놀로지, 경기 성남, 의용공학과.물리치료학과.생체역학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상마 3명 2. (주)디메디(DIMEDI) 2명 3. (주)아이에이파워트론, 인천, 기계공학.전기전자 4. 디지콘셉코리아 반도체 분야 2명 5. (주)메디아나 황헬그렘 6. 포인트아이(주), 서울, SW개발 7. (주)엠티엠이엔티, 평소 재택근무(주1회 출근), SW 엔지니어 8. (주)신양티아이씨 행정안전 1명 9. ㈜삼홍기계 3명 10. ㈜크라이부르그고무 2명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코아아이티 2. 한세로테크노 3명 3. (주)동방이엔지 3명 4. (주)티엠지코리아 5명 5. 고려공업검사(주) 3명 6. 실버팍스 2명 7. (주)위더스이십일 3명 8. 하나지앤에스 2-3명 9. (주)시너젠 2명 10. (주)에코페이스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 (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022023-01

    [10개 기업 구인정보]

    1. (주)현보, 경기 기흥, 자동주차 시스템 Software개발 2. (주)온테스트 반도체, 태양광 설비, 이차전지 2명 3. (주)락토메이슨 4. 비아이레미콘(주) 5. (주)씨앤테크 6. 보감푸드 2명 7. 유에이치에스(주) 2명 8. (주)트윔 9. (주)비엠티 10. (주)텔레필드, 경기 성남, 시스템 HW 개발 파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학생은 학부사무실(055-320-3521)로 연락 바랍니다.

    more
  • 장학정보

    082023-03

    [2023학년도 1학기 직계자녀·보훈(2차)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직계자녀·보훈(2차) 및 2인이상재학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직계자녀 · 보훈 및 2인이상재학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은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제출 기한 내 반드시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추가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온라인 신청 및 신청서 출력 : 03.06.(월) ~ 03.20.(월) 17:00까지 2. 제출서류 마감일(신청서 포함) : 03.20.(월) 17:00까지 3. 신청 방법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①학사정보 → ② 장학정보 → 장학신청 → ③ 신규 버튼(중요!) → ④ 신청 장학 구분 → 신청 장학 종류 선택 → ⑤~⑤-2 대상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⑥ 신청 → 신청서 출력 → 관련 증빙서류 첨부하여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 4. 서류 제출 장소 : 학부 사무실 (G동 210호) -링크 : https://url.kr/7av81p

    272022-01

    2022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2.2.3.(목) 9시 ~ 3.16.(수) 18시(총 42일간) 2. 서류 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2.2.3.(목) ~ 3.18.(금)18시 3. 신청대상: 신입생(고3,재수생 등 입학예정자),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및 1차 신청을 놓친 재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 자동 적용 및 심사 후 지원 가능 ※'의학과, 간호학과' 소속 학생도 '제2캠퍼스'가 아닌 '본교'로 신청하여야 함. 4.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1」 및 모바일 앱2」을 통해 신청 1」홈페이지 주소: www.kosaf.go.kr 2」모바일 앱 주소: mo.kosaf.go.kr/apps

    132021-12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보훈,직계장학 1차 신청 안내] 1.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신청서 출력기간 : 2021. 12. 10.(금) ~ 12. 24.(금) 17:00까지 2. 서류 제출 마감일 : 2021. 12. 24.(금) 17:00까지 (신청서도 같이 제출) 3. 서류 제출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가. 제출 방법: 직접제출 (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나. 제출 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2인이상재학장학금은 개강 후 신청 접수.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상 우선감면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url.kr/imgv2p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