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정보원에서는 인제정보시스템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 및 업무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하여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1) 내용 : 아이디, 패스워드를 찾기 위한 본인인증시스템
2) 일시 : 2019. 07. 22. (월) 도입
3) 대상 : 교직원, 학부생, 대학원생 등 인제정보시스템 사용자
4) 사용방법
가)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찾기 : 인제정보시스템에 입력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로 SMS인증 코드 발송 후 입력하여 인증
나)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찾기 : 인제정보시스템에 입력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인증번호 발송 후 입력하여 인증
다) 본인인증으로 찾기 : 통신사에 등록된 학생의 휴대폰인증을 통해 본인확인 후 인증
※ 별첨 : 본인인증시스템 사용설명서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