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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공지사항

[LINC+] 2018-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조회수 696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8.11.15

안녕하세요 인제대학교 LINC+사업단입니다.

2018-2학기 교과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 및 결과보고서 작성 안내를 드립니다.

아래 제출서류를 모두 준비하여, 2018년 12월 18일(화) 16:00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금 사용 마감일 : 2018년 12월 14일(금) 21:00까지

■ 지원금 잔액 반납일 : 2018년 12월 17일(월) 16:00까지

   (서지은 신한 110-487-063628   /  장명으로 입금 )

■ 결과보고서 제출일 : 2018년 12월 18일(화) 16:00까지 (학과사무실)


■ 결과보고서 제출서류

[출력경로https://linc.inje.ac.kr 시스템 접속마이페이지캡스톤디자인 활동보고서 확인 클릭 후 탭별 출력물 출력]


1) 결과보고서 표지(첨부파일 참조및 내용(자유양식이며 10장 이상 작성)

    -->  https://linc.inje.ac.kr 시스템 접속- 마이페이지-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 내용 업로드 하고 출력하여 오프라인으로도 제출

 

하단의서류[출력경로https://linc.inje.ac.kr 시스템 접속마이페이지캡스톤디자인 활동보고서 확인 클릭 후 탭별 출력물 출력]

2) 지원금 사용계획서 (작성 후 사업단 최종승인 되어야 활동부분 다른 탭들이 구동 가능함)

3) 재료비 구매신청서(해당하는 경우 필수 첨부)

4) 활동회의록 : 리뉴얼(활동보고서+회의록)

   (회의비 사용 경우, 회의비1건에 회의록1건 및 회의사진 필수 - 식사사진 안됨/ 참고 : 회의비는 회의록 작성 후 정산 입력이 가능합니다. )

5) 정산내역서 관련 영수증(정산내역서 상의 순서대로  영수증 원본(결제영수증, 거래내역서,구입물품사진)을 빈 A4용지에 풀로 붙여 첨부)

         - 멘토지도비를 사용한 팀은 관련서류 모두 첨부 - 멘토지도비 관련 양식- 자료실 2번(https://linc.inje.ac.kr/user/Board/comm_notice_view.do)

         - 문헌 및 도서 구입경우 : 도서구입신청서를 작성 후 사업단에 사전 승인 받은 팀만 가능

6) 세부과제 변경서(해당하는 경우 필수 첨부)

7) 이체증(각 학과별 계좌번호로 지원금 잔액 입금한 이체증)

8) 캡스톤디자인 만족도조사 (팀원 모두 실시해야함)


결과보고 정산에 문제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캡스톤디자인 OT 자료 첨부파일" 꼼꼼히 정독하여 정산 준비 바랍니다.)


특히 영수증이 잘못되었거나예산집행방법에 맞지 않게 집행된 부분은 추후 환수조치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문의사항은 linckimjh@inje.ac.kr 로 소속, 학번, 성명, 연락처 포함 작성하여 문의 바랍니다.




링크사업단에서 결과보고서 검토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은 관계로 결과보고서 제출 후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도 연락이 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지원금사용계획서 미작성, 재료비구매 신청서, 세부과제변경서 등의 지도교수 미승인 건수가 많다고 합니다. 작성 후 꼭 지도교수님 승인을 받아서 프로그램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