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인제대학교 상담심리치료학과

통합검색
통합검색
 

정보마당

공지사항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조회수 205
  • 작성자 통합 관리자
  • 작성일 2021.01.27

1. 신입생 등록금 납부기간2021. 01. 25.(월) ~ 01. 29.(금) (5일간)


2.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납부


3.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 방법
: 인제대학교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2021학년도 교육대학원 전기(수시/정시)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배너
→ 성명, 생년월일 띄어쓰기 없이 입력 → 출력 → 등록금, 납부기간, 가상계좌번호 등 확인
*가상계좌이며 은행 업무시간(09:00~16:00)만 가능함.


4.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분납제도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수납 시 학부모의 가계곤란 등 경제적인 여건을 고려하여

원장 면담을 한 후 별첨 양식의 분납신청서 및 원장추천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해

3개월여간 입학금을 제외한 등록금 반액을 분납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금은 분납되지 않고 최초 납부시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1) 신입생 분납 등록기간
가. 1차 : 2021년 1월 25일(월) ~ 1월 29일(금)
나. 2차 : 2021년 4월 16일(금)까지


2) 등록 장소 : 신한은행 인제대출장소(김해캠퍼스)


3) 분납 방법 : 신입생 등록금분납신청서 작성(보호자 도장 지참) →

원장 면담후 추천서 작성 → 경리과에 신청서 및 추천서 제출후 분납통지서 수령

→ 분납(입학금 전액과 등록금의 반액) 등록금 납부(교내 신한은행)


붙임

1. 2021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분납신청서 1부.
2. 원장 추천서(신입생 등록금)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