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합격자들은 아래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재입학 합격은 취소됩니다.
◉ 아 래 ◉
1. 재입학 등록기간 : 2019. 2. 13.(수) ~ 19.(화)
※ 최종 등록완료 확인 후, 학적부여 일괄처리하므로 웹상의 재입학 일자는 2. 19.(화)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 2019. 2. 11.(월)부터
❍ 출력방법 : 인제정보시스템 → 등록정보 → 등록금납부통지서출력
3. 등록장소 : 신한은행 전국지점 및 개인 납부계좌
4. 수강신청 : 2019. 2. 20.(수) ~ 22.(금)
※ 수강신청 방법 : 재학생과 동일(인제정보시스템에서 웹상으로 신청)
< 학사운영규정 제102조(재입학)의 제4항) > 재입학 허가를 받은 자는 등록금 외에 재입학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등록절차를 마치지 아니하면 그 허가는 취소된다. 재입학금은 해당 학년도 입학금과 동일하다. |
2019. 1.
인 제 대 학 교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