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인제대학교 제약공학과의 바로가기 메뉴서비스

  • 공지사항

    July 17, 2023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1차(재학생) 선발 결과 및 2차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1차(재학생) 선발 결과 및 2차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1차 선발 결과를 발표하오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차 선발 및 수납 안내 구 분 내 용 비 고 1차 발표일 2023. 7. 12.(수) 13시 이후 대학 및 생활관 홈페이지 1차 수납기간 2023. 7. 12.(수) 13시 ~ 2023. 7. 19.(수) 17시 1차 호실발표 2023. 7. 21.(금) 13시 수납 완료자만 호실배정 수납방법 기간 내 가상계좌 수납 (예금주 : 선발자(학생) 본인이름) ▶ 09시 ~ 17시 까지 수납가능(가상 계좌 이므로 입금시간 이후 수납 불가) ▶미 수납시 입주 포기로 간주 선발결과 확인 재학생 : https://stud.inje.ac.kr/DORM/DORM02010WM.ASPX 입주기간 2023. 8. 26.(토) ~ 8. 31.(목) 입주 가능 시간 09시 ~ 18시 2.2차 신청 안내 구 분 내 용 비 고 2차 신청 2023. 7. 24. (월) 13시 ~ 8. 8.(화) 17시 2차 신청 대상 1차 탈락자, 1차 미신청자, 1차 미수납자, 대학원생 2차 수납 2023. 8. 10. (목) 13시 ~ 8. 16. (수) 17시 2차 호실발표 2023. 8. 21. (월) 13시 3.선발 관련 주요 질의 사항 구 분 내 용 주요 질의 및 응답 ▶1차에 선발이 되었으나 수납을 하지 않은 경우 2차 신청 가능 여부? - 신청 가능.(단, 2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발을 진행함으로 미 선발 될 수 있음) ▶1차에 선발되어 수납을 했을 경우 2차 신청 가능 여부? - 신청 불가(1차 선발 수납한 이후 입주 포기 신청을 한 경우에도 신청 불가) ▶선발이 되었는데 인정관, 인덕재 상호간에 건물 변경 가능 여부? - 변경 불가 ▶입주포기 및 식사 변경 가능 여부 - 입주포기 : 2023. 8. 25.(금) 17시 까지(인제정보시스템에서 환불신청) - 식사변경 및 취소 는 2023. 9. 7.(목)17시 까지 가능 4.입주 절차 안내 ※개인 숙실 매트리스 방수용커버 필수 지참(미 지참 시 입실 불가) - 입주 시 안내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커버는 수화물(손에 간편하게 들고 다님)로 지참 구 분 내 용 비 고 입주시 제출서류 결핵검사 결과확인서 검진항목 : 결핵(x-ray) ▶결핵검사지1부(2023.6.1.이후 검사지 유효) ▶대상 : 2023-1학기 미제출자(재학생) ※ 미 제출시 단체생활 부적격자로 간주되어 입주취소 됨 ▶제출기간 : 입주시 제출-최대 9.22.(금) 22시까지 제출 요망(행정실 및 안내실) ※결핵협회 출장검사 안내 ▶검사 일시 - 9.4.(월) 14시 ~ 18시 - 9.5.(화) 14시 ~ 18시 ▶검사장소 : 생활관 인덕재 주차장 ▶검사비용 : 5,000원 입주 준비물 개인침구류, 세면도구, 기타 생활용품(전열기 제외) ▶학생증 없는 관생은 임시출입카드 발급요망 (장소 : 행정실 ? 비용 10,000원) 개인 침대 방수 매트리스 커버(필수) ▶침대규격:가로100cm*세로210cm*높이19cm (입주등록시 매트리스 커버 확인 후 입실) 입주 포기 ※ 2023. 8. 25.(금) 17시까지(인제정보시스템에서 신청) 제출서류: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생활관-환불신청-입주포기,중도퇴관 환불 클릭 (신청시 은행,계좌번호,예금주는 보호자 이름으로 작성해야 함) 식당 이용 ▶식사 기간 : 2023. 9. 1.(금) 조식 ~ 2023. 12. 21.(목) 석식 총216식 (조. 석식 제공)이며, 추석연휴 4일 제외 ▶식사 변경 및 취소 : 2023. 9. 7.(목) 17시 까지(마감기간 이후 변경 및 취소 불가) (문의:인덕재 3344~5, 인정관 3970~71) ▶제출서류 : 식사 신청, 취소 환불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13번),보호자 통장사본 (방문 및 메일 접수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cyuri1@inje.ac.kr 접수후 확인 전화 요망) 기타 문의 상담 가능 시간(월~금) : 09시 ~ 12시 / 13시 ~ 17시☎ 인덕재(2인실,4인실) : 055-320-3344~45 / 인정관 : 055-320-3970~1 5.2023-2학기 생활관비 (단위 : 원 ) 구분 인실 관리비 식비 최종 금액 인덕재식당 다솜식당 인덕재식당 다솜식당 미 식사자 인덕재 2인실 650,000 756,000 756,000 1,406,000 1,406,000 650,000 4형2인실 650,000 756,000 756,000 1,406,000 1,406,000 650,000 4인실 450,000 756,000 756,000 1,206,000 1,206,000 450,000 인정관 2인실 780,000 756,000 756,000 1,536,000 1,536,000 780,000 생 활 관 장

    더보기
  • 학과소식

    December 12, 2024

    창의적 성과 한눈에, LINC 3.0 성과공유회 성료

    인제대학교 LINC 3.0 사업단이 주관한 ‘2024학년도 LINC 3.0 사업단 성과공유회’가 지난 6일 늘빛관 광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교내 구성원들에게 LINC 3.0 사업의 성과를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특화교육, 창업교육, 현장실습 등 우수 교육과정의 성과물과 함께 38개의 캡스톤디자인 작품이 전시됐다. 약 400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참여해 다양한 전시물을 관람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했다.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는 제약공학과 ‘맞지예’ 팀이 대상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작업치료학과 ‘미안해조’ 팀이 최우수상을, ‘(츄)파(춥)스’와 ‘새로E’ 팀이 각각 우수상을 받았다. 장려상은 ‘나,강박정’, ‘Praises Us’, ‘안괜찮아’, ‘제조’ 팀에게 돌아갔으며, 인기상은 대상 수상팀인 ‘맞지예’와 우수상을 받은 ‘(츄)파(춥)스’ 팀이 차지했다. 대상을 받은 ‘맞지예’ 팀의 팀장 박선영 학생은 “팀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만든 결과물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원규 LINC 3.0 사업 부단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LINC 3.0 사업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성과를 교내 구성원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참여한 학생들에게도 진로 선택과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제대 LINC 3.0 사업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적 역량을 지원하고, 사업에 대한 교내 구성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더보기
  • 대학원 공지

    January 10, 2023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 추가 모집 안내(외국인학생 제외)

    1. 모집과정 :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 편입학, 학석사연계 2. 원서접수 기간 : 2023. 1. 16(월) ~ 1. 31(화) 3.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 또는 E-mail 접수 4. 제출서류 : 각 전형별 모집요강(붙임파일) 참고

    더보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