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학기 수강신청 변경안내
수강신청 변경 : 9월2일(월) 08:00 ~ 9월6일(금) 17:00
폐강교과목 공고 : 9월 11일(수)
폐강에 따른 추가 수강신청 : 9월12일(목) ~ 9월13일(금) 17:00
수강신청 취소 : 9월26일(목) 08:00 ~ 9월27일(금) 17: 00
신청변경 방법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신청 변경 입력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정원초과 교과목 수강승인 신청방법
: 졸업예정자가 반드시 이수하여야 하는 필수 교과목의 수강정원이 초과된 경우 승인
학생 - 수강신청 승인서에 담당 교수 승인 요청
교수 - 수강 허가시, 승인서에 서명
학생 - 소속 학부 사무실로 수강신청 승인서 제출
학부 - 승인서 취합 및 학적과 방문하여 입력
학생 -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 출력하여 학기말까지 보관
* 담당교수 승인이 없는 경우 수강 불가함
*학적과에서 최종 승인을 받아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담당교수 승인만으로 수강 불가)
*졸업예정자가 아니거나 필수교과목이 아닌 경우 수강승인불가
*학생은 반드시 소속 학부에 수강승인 여부확인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