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납부시 수납 확인 문자 수신 신청 방법
등록금 납부시 수납 확인 문자 수신 신청 방법
2013년도 2학기부터 등록금 납부시 납부 확인 문자를 전송 받기를 원하시는 학생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신청을 하셔야 납부확인 문자를 전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신청기간 : 5월 29일 ~ 7월 31일까지 입니다.
① 인제정보 시스템 로그인 후 등록정보>SMS수신동의에 접속
② 금융기관에 전화번호 제공하여 등록금 납부 확인 “동의”체크
③ 연락받을 휴대폰 번호 입력후 저장. 끝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파일 다운 로드 후 확인
(문의: 055-320-3031 경리과 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