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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3-2학기 수강신청 변경안내

  • 조회수 1482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3.08.28

 

수강신청 변경 : 9월2일(월) 08:00 ~ 9월6일(금) 17:00

 

폐강교과목 공고 : 9월 11일(수)

 

폐강에 따른  추가 수강신청  : 9월12일(목) ~ 9월13일(금) 17:00

 

수강신청 취소 : 9월26일(목) 08:00 ~ 9월27일(금) 17: 00

 

신청변경 방법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신청 변경 입력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정원초과 교과목 수강승인 신청방법

: 졸업예정자가 반드시 이수하여야 하는 필수 교과목의 수강정원이 초과된 경우 승인

학생 - 수강신청 승인서에 담당 교수 승인 요청

교수 - 수강 허가시, 승인서에 서명

학생 - 소속 학부 사무실로 수강신청 승인서 제출

학부 - 승인서 취합 및 학적과 방문하여 입력

학생 -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 출력하여 학기말까지 보관

 

 

* 담당교수 승인이 없는 경우 수강 불가함

*학적과에서 최종 승인을 받아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담당교수 승인만으로 수강 불가)

*졸업예정자가 아니거나 필수교과목이 아닌 경우 수강승인불가

*학생은 반드시 소속 학부에 수강승인 여부확인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