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4학년도 2학기 보훈·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 조회수 1920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4.06.09

2014학년도 2학기 보훈·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2014학년도 2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보훈·직계자녀 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장학금 신청 웹프로그램(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신청기한까지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장 학 명 :  보훈(신규), 직계자녀(교직원)   
                *「2인 이상 재학 장학금」은 2학기 개강 이후 신청 접수합니다.
  2. 신청기간 및 장소 :  2014. 6. 10(화) ~ 6. 23(월) 16:00, 소속 학과(부) 사무실
  3. 신청대상 :  재학생중 4)항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4. 자격기준 :  직전 정규학기 성적(평점평균) 2.5 이상인 재학생
                * 단, 보훈자녀는 2.0 이상, 본인(배우자) 보훈인 경우는 제외함
  5. 제출서류 :  각 장학 종류별 관련 서류 각1부. - 장학규정 참조 
    가. 직계자녀 : 1.재직증명서 (2014. 6. 이후 발급) 2.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나. 보훈 : 교육보호 대상자 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신규자만 제출)
  6. 유의사항 :
   보훈대상자는 소속 학부(과)로 보훈명단에 본인이 포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인제정보시스템 web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휴학 예정인 보훈대상자는 해당 학기 등록을 불가합니다.
   『직계자녀 장학금』의 경우 학교법인 인제학원/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함으로 신청 以前 퇴직한 경우 수혜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소속 구분 체크


  7. 장학 웹프로그램 신청 절차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장학신청 ⇨ 신규 ⇨ 신청 장학 구분(장학종류 선택) ⇨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신청

 
* 해당 항목 기재 사항(연락처 등)
  을 빠짐없이 기재하셔야 장학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학 생 복 지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