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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4-2학기 수강취소안내

  • 조회수 1120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4.09.23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이를
숙지하시어 수강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취소 기간
2014. 9. 25(목) 08:00 ~ 9. 26(금) 17:00 (* 기간 외 절대 변경 불가)
● 수강취소 방법
: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 취소하고자 교과목을 삭제 처리함
※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교과목 담당교수 사전 승인 없이 수강신청 기준학점 내에서 수강취소 가능
● 유의 사항
1) 1학년 신입생의 교양필수,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과목은 수강취소를 불허함
2) 최종 수강신청 학점이 학기당 수강신청 기준학점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강취소
가 불가함
3) 교외 가상수업 교과목(OCU, KCU)도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취소 가능하며, 각 홈
페이지에서 수강명단 삭제 확인은 9. 30(화)부터 가능함
※ 시스템사용료 환불 관련 문의처
- OCU(열린사이버대학교) ☎ 031-929-2345
- KCU(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 070-4467-9615
4) 학생은 수강취소 후,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 말까지 보관하여야 함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