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차 OCAP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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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대학생들이 기업의 소비자관련 부서에서 실무적 지식 습득의 기회를 갖고, 현장을 미리 체험함으로써 졸업 후 현장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기업은 이를 통하여 기업의 소비자 부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계기 마련
■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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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시: 2013년 8월 19일(월) ~ 8월 23일(금), 5일 40시간
■ 장소: 각 기업의 CS부서
■ 대상: 전국 소비자 관련 학과 전공 대학생 80명
<기업현장실습 신청서의 필요성>
① 내부 선정기준을 통한 학생 선정
- 그 동안 학과 사무실에서 학생을 선정하여 실습을 진행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선정기준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선정에 대한 문의가 있었음.
- 참여기업과 실습생 수가 한정되어 있어 실습을 원하는 모든 학생이 실습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논리력과 활동성, 실습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있는 학생을 우선 선정
② 원활한 실습 진행과 적극적인 실습 분위기 형성
: 실습기간 동안 무단으로 결석하거나 불성실하게 참여하는 실습생(수료증 발급 불가)이 있어
참여 기업의 실습 일정 진행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전체적인 실습 분위기를 저해함.
→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서약서 첨부
③ 기업의 소비자 부문의 이해도 향상
: 실습 진행 전 기업담당자에게 학생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여, 실습 기간 동안 실습생들이
기업의 소비자 부문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줌.
<기업현장실습 신청서 작성 항목>
① 일반정보: 이름, 나이, 성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주소, 예정 거주지
② 사회적 정보: 성적, 학교, 학과, 학년, 학번, 수상경력
③ 정신적 정보: 대외활동
④ 기타: 지원동기, 졸업 후 계획, 실습에서 하고 싶은 활동이나 배우고 싶은 점
→ 개인정보 보호법의 시행으로 신청서 하단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첨부
* 신청방법 : 7월 5일 (금) 까지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서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학과이메일 : homeman@inje.ac.kr
( 신청자 명단 및 자기소개서 둘 다 첨부!!)
자기소개서의 경우 되도록이면 제미경 교수님께 피드백 받은 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