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학기 복학신청 안내
1.복학신청: 2. 1(월) ~ 3. 21(월)
2. 신청절차: 등록금 납부 후 서류들고 학과사무실 방문
-일반복학: 인제정보시스템 복학신청 후 출력물 1부
-군복학: 인제정보시스템 복학신청 후 출력물 1부, 전역증 사본 1부
**2.18(월)부터 등록금 납부 기간입니다. 2.18(월) 이후에 복학신청을 하게 되면
등록금 납부 후 복학신청 하셔야합니다**
3. 휴학연장
-일반휴학: 지도교수님 상담 - 인제정보시스템 휴학신청 -학과사무실 제출
-군휴학 후 일반휴학: 군복학 신청절차 후 승인이 완료되면
지도교수님 상담- 인제정보시스템 휴학신청
4. 조기복학: 등록금 고지서가 생성되지 않으니- 경리과 연락하여 등록금 고지서 생성 의뢰 후
5. 주의사항
* 등록금 납부 없이 휴학 하려면 2.22(월)까지 휴학신청할 것.
* 복학하지 않고 수강신청 가능하니 반드시 수강신청 할 것.
* 본인이나 타인이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와서 서류 제출 해야함.
반드시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