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 안내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강일정
구분 | 기간 | 대상 |
수강신청 | 2013. 5. 29(수) ~ 6. 4(화) | 재학생 및 2013-2 복학예정자 |
수강료 납부기간 | 2013. 6. 5(수) ~ 6. 10(월) | 은행창구 및 인터넷 뱅킹 가능 |
폐강공고 및 폐강자 수강정정 | 2013. 6. 12(수) ~ 14(금) | 폐강 수강 학생 |
2. 수강대상 : 재학생 및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다만, 미 복학 시 학점 무효)
3.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절차 : 인제정보시스템(https://stud.inje.ac.kr) 접속
수강신청 | |
수업시간표 조회 |
학사정보>수강신청>수업시간표 |
↓ | |
수강신청 |
학사정보>수강신청>수업계획서 |
↓ | |
수강확인서 출력 |
학사정보>수강신청>수강신청확인서 |
수강료 납부 | |
수강료 고지서 |
학사정보 >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서 |
↓ | |
수강료 납부 |
- 전국 우리은행 지점
창구 납부 또는 개인 가상계좌로 이체 |
↓ | |
납부 확인 |
학사정보 > 계절학기 > 수업료내역조회 |
4.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매 학년도 9학점 이내, 졸업 전까지 24학점 이내 수강 가능
나. 2013학번 신입생은 교양필수 재수강만 가능(수강신청 시 추후 확인 후 취소처리 함)
다. 2013-2학기 성적사정결과 제적자로 처리될 경우 이수 중인 계정학기는 학점 인정불가
라. 교외가상강좌는 OCU컨소시엄 학사일정에 따르면 수강료 납부 및 환불도 컨소시엄에서 시행
마. 2013년 8월 졸업 예정자는 트랙I 수강만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