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4학년도 1학기 학부생 대상 교내외 주요 장학금 추가 신청 안내
2014학년도 1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2인 이상 재학·보훈·직계자녀 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장학금 신청 웹프로그램(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를 신청기간 내에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장학명 : 2인 이상 재학, 보훈(신규), 직계자녀(교직원)
2. 신청기간 및 장소 : 2014. 3. 3(월) ~ 3. 10.(월) 오후 4시, 학과 사무실(단대 결재 및 취합을 위해 학교 전체 공지 시기와 상이 함)
3. 신청대상 : 재학생 중 4)항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4. 자격기준 : 직전 정규학기 성적(평점평균) 2.5 이상인 재학생(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포함)
* 단, 보훈자녀는 1.88 이상, 본인(배우자) 보훈인 경우는 제외함
5. 제출서류 : 각 장학 종류별 관련 서류 각 1부
가. 2인 이상 재학 : 1) 본교 동일 가족의 재학증명서(재학생별, 2014. 3 이후 발급)
2)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나. 보훈 : 교육보호 대상자 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신규자만 제출)
다. 직계자녀 : 1) 재직증명서 (2014. 3 이후 발급)
2)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6. 유의사항
□ '2인 이상 재학 장학금'의 경우 2014학년도 1학기 동시 등록 동시 재학이 그 필수 요건으로 개학 전후에 1명이 휴학하는 경우 이미 지급한 장학금은 환수 조치할 예정이오니 1명이 휴학 예정인 경우에는 신청 불가
□ 보훈대상자는 소속학과로 보훈명단에 본인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인제정보시스템 WEB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휴학 예정인 보훈대상자는 해당 학기 등록을 불가합니다.
□ '직계자녀 장학금'의 경우 학교법인 인제학원/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함으로 신청 이전 퇴직한 경우 수혜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소속 구분 체크
7. 장학 웹 프로그램 신청 절차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장학신청 → 신규 → 신청 장학 구분(장학종류 선택) →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