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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취업으로 인한 공인결석 안내

  • 조회수 46
  • 작성자 멀티미디어학부
  • 작성일 2024.11.01

 ★ 취업으로 인한 공인결석 안내 : 공인결석 신청 전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취업 사실을 알리고 수업관련 지도를(과제, 시험 등) 받아야함.


    ① 취업 공인결석 대상자 : 졸업예정자(수강신청학점 + 취득학점(세부전공 포함), 봉사점수 등 모든 졸업요건이 충족하는 자(마지막학기 등록자)


    ② 취업 공인결석 제출기간 : 2024. 12. 9.(월) ~ 12. 13.(금)


    취업 공인결석 신청 전 지도교수님과 상담 > 교과목 담당 교수님과 상담 > 기간 맞춰 서류 제출    

    ※ 공결처리 이후 퇴사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하여 학기 말에 신청서를 받게 되었습니다.


    ③ 취업 공인결석 증빙서류

        ◎ 성적증명서(졸업예정자 확인용)

        ◎ 4대보험 가입확인서(가입기간 명기)

        ◎ 재직(계약) 증명서(재직기간 명기)

        ◎ 국비지원교육 이수 관련 증빙서류(이수 기간 명기)

        ◎ 창업의 경우(사업자등록증 및 과세증명서 등)

        ◎ 인턴 및 위촉직의 등 재직증명서가 없는 경우에는 관련 서류 검토 후 판단

 

 

※ 취업 공인결석 승인자는 시험 외 성적평가 방법으로 성적을 부여 할 수 있음(근거 : 학사운영규정 제32조 성적산출)

※ 공인결석 승인은 반드시 증빙서류의 기간을 확인하여 승인해야 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