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보훈 ·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보훈 · 직계자녀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은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제출 기한 내 반드시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상 우선감면이 불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2인이상재학장학금」은 개강 후 신청 접수.
1.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신청서 출력기간 : 2021. 12. 10.(금) ~ 12. 24.(금) 17:00까지
2. 서류 제출 마감일 : 2021. 12. 24.(금) 17:00까지 (신청서도 같이 제출)
3. 서류 제출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가. 제출 방법: 직접제출 (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나. 제출 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4. 신청 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예정)생 중 해당 장학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장학명 | 자격 기준 | 제출 서류 |
보훈장학 | -보훈(본인), 보훈(자녀), 보훈(배우자) -직전학기 성적 1.88/4.5 이상(보훈 자녀만 해당) | 대학 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신규자만 신청) |
직계자녀장학 | - 학교 법인 인제학원 / 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 대상(퇴직한 경우 수혜자격 상실) - 직전학기 성적 기준 없음 | - 신청서(온라인출력, 12.24(금) 17시까지 출력가능) - 재직증명서(2021. 12월 이후 발급 분) -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
* 해당 항목 기재 사항(연락처 등)을 빠짐없이 기재하시어 장학금 수혜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십시오.
학 생 취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