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1-2학기 동반입주 및 중도입주 신청안내(4인실 : 선착순)
■ 2021-2학기 동반입주 및 중도입주 신청안내(4인실 : 선착순) ■
▣ 인제대학교 생활관에서는 친한 학우들과 한 학기 생활을 같이하는 동반입주 와 2학기 중도입주 신청을 시행하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내 용 | 비 고 | ||||
신청 기간 | 동반입주 | 2021. 08. 13.(화) 16시 ~ 08. 20.(금) 17시 | 메일 접수(선착순) | |||
중도입주 | 2021. 08. 13.(화) 16시 ~ 여석 충원시 까지 | 웹 접수(선착순) | ||||
대상 건물 | 동반입주 | 인덕재 4인실 | ||||
중도입주 | 인덕재 4인실 | |||||
선발 인원 | 남자 : 00명, 여자 : 00명 | |||||
신청 자격 | - 재학생(2021-2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휴학생, 대학원생 제외) - 거리, 성적 제한 없음 - 동반입주 : 동반 2인, 3인, 4인 신청 가능(신청서 접수후 구성원 변경 안됨) - 중도입주 : 재학생이면 가능 ※ 유의사항 : 정규신청에서 선발되어 수납한 학생은 신청 불가 | |||||
신청 및 선발 | 동반입주 | sohngr@inje.ac.kr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동반입주 신청서 양식 작성하여 첨부 메일로 신청 | |||
중도입주 | ||||||
※ 8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 함 | ||||||
입주후 동반입주 자격상실 (강제퇴실) | - 기간내 결핵검사지 미제출자 -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행동을 한 경우 - 개인이 임의로 호실 변경을 한 경우 | |||||
입주 포기 | ※ 2021.8.26.(목) 17시 까지 관련 서류 제출시 전액 환불 가능 (제출서류 : 입주포기 신청서 1부(홈페이지 서식자료실 11번 문서), 신분증 사본, 학부모 통장 사본) 메일 접수 및 팩스 접수(fax 인정관:055-325-0166,인덕재:055-337-8454) (메일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sykys12@inje.ac.kr) 접수후 확인전화 요망 | |||||
식당이용 | ?식사 기간 : 2021.8.30.(월) 조식 ~ 2021.12.18.(토) 조식까지 총213식 (조.석식 제공)이며, 추석연휴 9.19 ~ 9.22 제외 ?식사 변경 및 취소 : 2021.9.3.(금) 17시 까지(문의:인덕재 3344~5, 인정관 3970~71) ?제출서류 : 식사신청, 취소 환불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13번) 팩스(055-337-8454), 메일 ksykys12@inje.ac.kr 접수후 확인전화 요망 | |||||
기타 문의 | 상담 가능 시간(월~금) : 09 시 ~ 12시 / 13시 ~ 17시 ☎ 인정관 : 055-320-3970~1 / 인덕재(2인실,4인실) : 055-320-3344~45 |
■2021-2학기 생활관비 (단위 : 원 )
구분 | 인실 | 관리비 | 식비 | 최종 금액 | |||
인덕재식당 | 다솜식당 | 인덕재식당 | 다솜식당 | 미 식사자 | |||
인덕재 | 4인실 | 450,000 | 639,000 | 639,000 | 1,089,000 | 1,089,000 | 45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