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하계방학중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1. 방문발급 제한 일시 : 2021. 8. 2.(월) ~ 8. 6.(금)
가. FAX민원 : 다중학적자, 기타사항 등 발급 제한
2. 사유 : 하계방학중 집중 휴무(예산 절감과 업무 효율성을 위하여) 실시.
3. 무인발급기 이용 가능하나 용지 걸림, 용지 부족등 오류발생시 발급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 인터넷발급 웹민원센터 바로가기 >
가. 인터넷발급 :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캠퍼스생활 - 증명서/학생증발급 - 증명서 발급 - 인터넷발급
나. 다중학적인 경우 학번(아이디/패스워드) 찾기 :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원클릭서비스 - 인제정보시스템
- 학생용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본인인증으로 찾기 선택)
(예시) 학사, 석사 졸업자 : 위의 방법으로 석사 아이디/패스워드 찾은 후 석사학번으로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상단) - 내정보 번경(로그아웃 옆) - 석사, 학사 학번 확인. |
5. 문의 :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055.320.3017 끝.
학 생 취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