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신입생(편입생), 재학생 스마트 학생증 신청 안내
1. 스마트 학생증 발급 방법 :
구분 | 모바일 학생증 | 실물카드 학생증 | 은행연계 학생증 |
기능 |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
|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 ''기숙사 출입 및 식수관리
|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도서열람 ''기숙사 출입 및 식수관리 ''교통카드 ''체크카드(지불기능) 및 현금카드(입출금기능) |
신청, 발급 | 본인 휴대폰에서 앱다운 |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방문 발급(늘빛관 1층) | 신한은행 인제대출장소 (인당관 1층). 붙임 2 참조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 "신한쏠 or 신한SOL" 앱 설치후 진행) |
발급 기간 | 상 시 | 1차 : 20.5.11(월)~5.15(금) 2차 : 20.5.18(월)~ | 1차 : 20.3.2(월)~5.15(금) 2차 : 20.5.18(월)~ |
배부기간 | - | 20.5.20(수) 이후 순차 배부 | 신청완료후 2~3주후 개별연락함(신한은행 인제대학교 출장소 방문하여 카드수령) |
* 비대면수업 학생들은 학교 방문시 언제든지 발급 가능합니다.
2. 신청 절차
가. 모바일 학생증 : 붙임 1 참조.
나. 실물카드 학생증 :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늘빛관 1층) 방문 발급(월~금. 10시~16시)
* 사진이 학사정보에 없는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사진 등록 후 학생취업처 학생서비스센터 방문 신청바랍니다. (055.320.3017)
다. 은행연계 학생증 : 붙임 2 참조.
3. 기타 : 2020학년도 신입생, 편입생은 사진 등재후 모바일 학생증, 실물카드 학생증 신청바랍니다.(사진 없으면 발급되지 않습니다)
붙임 1.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1부
2. 은행 연계 학생증 발급 방법 1부
3. 학적사진 등록 방법(학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