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 수업에 따른 교과목 공지 확인 및 수업 매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학생여러분 다음주 3.16.(월)부터 비대면 수업을 시작합니다.
수업시작 전 반드시 사이버강의실에서 수강신청 한 교과목의 수업방법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시로 확인할 것!!
▶ 팀즈에 로그인 하시더라도 지금은 수강신청한 교과목이 보이지 않습니다.
3. 16.(월) 부터 교과목이 생성되어 확인이 가능 할 예정입니다.
▶ 동영상 수업은 교수님이 정해놓은 기간안에 동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어 제출하면 되니, 시간표상 수업시간에 들어올 필요가 없습니다.
▶ 실시간 수업은 특별한 공지가 없을 시 시간표대로 정해진 시간에 교수님이 수업을 오픈할 예정이니, 반드시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수업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수업 후에는 출석체크용 퀴즈를 반드시 풀어야 합니다.(매뉴얼 참조)
비대면수업은
1. 동영상 수업(교수님들께서 미리 동영상을 찍어서 업로드) + 퀴즈
2. 실시간 수업(정해진 요일, 시간에 실시간으로 수업) + 퀴즈
3. 과제 대체 수업(1주 분량의 과제물 출제 및 제출· 피드백)
4. 실험실습, 실기 과목의 경우 휴강 될 수 있습니다.
사이버강의실(과목공지 및 과제제출) 문의 : 055-320-3767(대학교육혁신처)
동영상 및 실시간 수업 문의 : 055-320-3015(학사관리과), 055-320-3534(디지털정보원)
팀즈 온라인 수업을 위한 계정 생성 순서 및 유의사항
1.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웹메일 계정 발급
(ex. hongildong@oasis.inje.ac.kr 에서 웹메일ID는 hongildong)
2. o365.inje.ac.kr에서 온라인 수업용 계정 발급
- 로그인
아이디 : hongildong만 적으세요
패스워드 : 인제정보시스템 패스워드
- 온라인강의를 위한 아이디를 만드는 과정입니다.(최초 한번만 작업)
- 생성한 온라인 수업용 아이디 : hongildong@live.inje.ac.kr
3. 온라인 수업용 팀즈 로그인
아이디 : hongildong@live.inje.ac.kr
패스워드 : 인제정보시스템 패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