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인제대학교 대학원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사안내

학적부기재사항 정정

학적부기재사항정정

학적부기재사항정정 기본사항
구분 내용
신청기간 제한없음
신청절차 인제정보시스템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 신청(첨부서류 구비) > 대학원행정실 제출(승인)
신청장소 대학원 행정실
제출서류
  •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
  • 증빙서류
    • 성명 정정, 주민등록번호 정정 : 주민등록초본
    • 주소 정정 : 주민등록본
유의사항
  • 정정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학교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한다.
    ※ 학사 관련 안내문, 등록금 고지서 등 우편물의 정확한 발송을 위해서 주소 정정신청은 반드시 즉시 하여야 한다.
  • 성명 정정의 경우,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에 반드시 한자 및 영문 성명을 기재하여야 한다.
    ※ 미기재 시, 전산 정보수정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