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 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21. 8. 23.(월) ~ 8. 27.(금) / 오전9시 ~ 오후4시
2. 납부은행 : 신한, 경남, 부산은행
3. 고지서 확인 : 스마트폰 및 PC에서 학교홈페이지 접속후 조회(팝업 창)
4. 고지서 조회일자 : 2021. 8. 17.(화) 부터 ~
5. 납부방법 : 납부 은행의 개인 가상계좌로 납부(입금)
6. 납부할 금액이 "0"원인 경우(휴학 전액 대체자, 장학금 전액 수혜자 등) : 아래 방법 중 택 1
방법1) 인제정보시스템 - 등록정보 - 0원 납부요청 - 체크 - 저장
방법2) 고지서 프린터 후 은행 방문 - 고지서 은행 확인도장 날인
7. 각 학과에서는 등록금 수납업무를 위해 학생들이 개인정보동의를 반드시 체크할 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
(인제정보시스템 - 개인정보처리(취급)동의 -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등록금 수납은행) - 체크 -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