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다임은 건축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지녀야 할 기본적인 지식과 정보를 교류하는 학술 동아리이다. 건축에 관련된 지식을 쌓으며 건축역사의 흐름을 인식하고 건축가의 사고와 시대에 따른 건축의 유형을 분석한다.
건축이라고 하면 어려워 보이고 복잡한 학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우리 동아리는 그런 생각들을 바꾸고자 건축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답사나 토론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폭넓은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 동아리의 목표다.
신입생의 대학생활 적응을 지원해주며 전공교과목을 수강하는 신입생에게 전공교과목의 내용, 과제, 시험등의 학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현재 신입생 멘토링은 1학년 설계실(425-1)에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고있습니다.
Architecture의 A와 Basketball의 B, Club의 C의 합성어로 건축학과의 농구팀입니다. 건축학과 학우들 중에 농구를 평소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어 배우고 싶은 학우들 끼리 모여 함께 즐기고자 만든 동아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선 후배, 동기들 간에 협동심을 기르고 체력을 증진시키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즐거운 스포츠 동아리입니다.
Architecture의 Arch 와 Soccer의 합성어로 건축학과의 축구팀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선후배 간의 지속적인 친목도모와 졸업생들과 교류하며, 함께 운동하면서 체력을 증진시키고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자기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근육의 근과 건축학과의 합성어로 건축학과의 헬스동아리입니다. 근축학과는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하며 지속적인 운동습관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운동하며 선 후배간의 친목 도모를 하며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