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인제렉처시리즈와 채사장이 만나다!

 

2018 인제렉처시리즈 두번째 시간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채사장과 함께합니다.

 

모든 개인은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던져진 세계속에서 끊임없이 투쟁하고 타협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국가, 사회, 종교, 가정, 학교, 직장의 압도적 크기는 때로 우리를 위축시키고 자신의 의도와 전망을 구부리고

다른 길로 들어서게 합니다.

 

이런 속에서 어떤 태도를 취하고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마련된 자리입니다.

우리가 발 딪고 서 있는 세계의 의미를 재확인하고, 스스로가 성장하고 나아갈 방향에 대해 점검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채사장의 강연과 더불어 참여한 관객과의 토론, 질의응답등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 강연은 재학생 뿐만 아니라 교내 구성원 모두 참석가능하므로,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좌석이 한정적이므로 사전신청 없이 당일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사전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연주제: 세계와 자아의 관계에 대하여 : 세계와의 충돌 속에서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강  연 자: 채사장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열두계단','시민의 교양',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의 저자) 

-강연일시: 2018년 4월 26일 오후 3시~

-강연장소: 본관 대강당

-신청마감: ~ 4월 15일까지

-참여방법: 온라인 사전신청 [http://naver.me/55BLyuO1][PRIME]인제렉처시리즈-지.대.넓.얕 채사장 강연 안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