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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5-2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

  • 조회수 684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5.08.31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에 수강신청을 정상적으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일정

 구   분

기  간 

 수강신청 변경

  2015. 8. 31(월) 08:00 ~ 9. 4(금) 17:00

 

 2. 수강신청 변경 방법

   1)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신청 변경하여야 합니다.

        ※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2) 정원초과 교과목 수강승인 신청방법

       : 4학년 학생의 경우에는, 필수 교과목의 수강정원이 초과하여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수강신청승인서」를 제출하면, 해당 교과목 수강인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순번

주   체

내   용 

 학    생

 수강신청 승인서에 담당교수 승인 요청

2

 교     수

 수강 허가 시, 승인서에 서명

3

 학     생

 소속 학부(과) 사무실로 수강신청 승인서 제출

4

 학부(과)

 승인서 취합 및 학사관리과 방문하여 입력

5

 학     생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 출력하여 학기말까지 보관

 

※ 수강신청승인서: 첨부파일 다운

※ 교양필수(공학인증 제외) 중 영어관련 교과목은 외국어교육원, 그 외 교양필수 교과목 수강승인 관련 문의는

    교양학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승인서는 학사관리과의 최종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4학년 학생의 필수이수 교과목이 아닌 경우에는 수강 승인이 불가합니다. 

※ 학생은 반드시 소속 학부(과)에 수강승인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유의사항

   1) 2015학년도 신입생의 전공 및 교양필수 교과목, 2014학번 2학년 학생의 교양필수 교과목 등과 같이 학교에서

       일괄 수강신청 입력한 교과목은 학생이 삭제 또는 변경 불가합니다.

  2) 수강신청 변경 완료 후, 반드시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말까지 보관하여야 합니다.

      (수강신청 관련 민뭔 발생 시에 증빙자료로 활용됨)

 

붙임 : 수강신청승인서(서식) 1부. 끝.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