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4-1학기 2차 신입생, 재학생 생활관 발표 및 수납 안내
1. 합격자 발표 : 2014. 2. 18. (화) 15시 ~
- 생활관 홈페이지 (http://www.dorm.inje.ac.kr) 및 학교 홈페이지 배너
2.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4. 2. 18. (화) 15시 ~ 2. 20. (목) 17시 마감 – 기간엄수!
<주의> 기간 내 미납부 시 입주포기로 간주함.
3. 납부방법 : 가상계좌 수납 (예금주는 본인이름임.)
* 생활관비
구분 내역 |
인덕재 |
I.G.T |
I.E.T |
인정관 |
인덕재 |
I.G.T |
I.E.T |
인정관 |
식사자 |
미식사자 | |||||||
관리비 |
430,000 |
620,000 |
620,000 |
750,000 |
430,000 |
620,000 |
620,000 |
750,000 |
식 비 |
530,400 |
530,400 |
530,400 |
530,400 |
|
|
|
|
자치회비 |
10,000 |
10,000 |
10,000 |
- |
10,000 |
10,000 |
10,000 |
- |
계 |
970,400 |
1,160,400 |
1,160,400 |
1,280,400 |
440,000 |
630,000 |
630,000 |
750,000 |
* 식사기간 : 2014. 03. 03. 조식 ~ 2014. 06. 21. 조식까지 / 1식 2,400원이며, 총 221식임.
4. 제출서류 : 건강진단서 (B형 간염 및 결핵) 1부. (* 3개월 이내의 원본)
-제출기간 : 2014. 2. 28. (금) 입주기간 ~ 2014. 3. 7. (금) 17시까지
-제출대상 : 1년 단위 제출이므로, 2014-1학기 신규 입주자(신입생 포함).
(선발 결과 발표 시 반드시 검진 대상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방법 : 방문 및 등기 우편
-주 소 : (621-749) 경남 김해시 어방동 인제로 197번지 인제대학교 생활관 행정실
(I.E.T. 및 인정관은 각각 건물 이름 별도 표기 바람.)
5. 중도퇴관 안내 : 생활관비를 납부한 이후 2/28(금) 오후 17시까지 입주포기신청을 하셔야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28일 이후부터는 상당금액이 공제되며, 기간별 환불 금액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주 기간 : 2014.2.28.(금) ~ 3.2.(일) 오전 6시 ~ 오후 10시까지
7. 식사 제공 : 식사 신청자는 3.3.(월) 조식부터 제공됩니다.
8. 기타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하시기 바랍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상담 가능 시간 : 오전 9시 30분~12시 / 오후 13시~16시 30분)
* 인덕재(I.G.T) 055-320-3344~5 / I.E.T 055-320-3696
9. 입주 포기 및 미수납에 대한 여석 충원은 개강 전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