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교수초빙
인제대학교 교수초빙
1. 초빙 학과(원) 및 초빙분야
임용 | 초빙학과 | 초빙분야 | 인원 | 세부지원자격 |
전임 정년트랙 | 간호학과 | 간호학 | 2 | - 현장실무 경력 3년이상 경력자 - 정신보건전문요원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간호정보학 및 시뮬레이션수업 경력자 우대 |
약학과 | 약품생화학 | 1 | - 약사면허소지자 - 연구능력 우수자 | |
제약공학과 | 의약품 분석 생물의약품 | 1 | - 최근 3년이내 SCI(E)논문 주저장 및 교신저자 - 현장실무 경력자 우대 | |
보건대학원 | 보건정책관리 및 보건경영 | 1 | - 보건학관련 강의 가능한 자 | |
보건안전공학과 | 화학안전 화학물질안전 안전공학 | 1 | - 최근 5년 이내 SCI(E)급 논문 주저자 및 교신저자 - 안전, 보건 등 분야에 대한 강의경력 유경험자 | |
미래에너지공학과 | 전기공학 | 1 | - 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저장 관련 분야 우대 - 연구실적 우수자 우대 | |
유아교육과 | 유아교육 | 1 | - 유아교육현장 경력자 우대 | |
컴퓨터공학과 | 컴퓨터공학 | 1 | - 데이터베이스, 자료구조, 알고리즘, 데이터통신 등을 포함한 컴퓨터공학 전 분야 가능자 우대 |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공통지원 자격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
단, 취득예정자는 임용일(2022.03.01. 예정) 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
(박사학위 논문심사 통과자)
나. 우대사항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
3. 제출서류
연 번 | 내 용 | 제출수(부) | 비 고 |
1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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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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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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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기재) | 1부 | 해당자에 한함 |
5 | 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 최근 4년(2018.1.1.~ ) 이내 연구실적물(최종인쇄물) | 각 1부 | 질적평가 대상표기 |
※개인정보 활용동의는 인터넷 접수 시 진행하니 확인 필
< 유의사항 >
①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
②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③ 한국연구재단, SCI, SCIE, SSCI,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1.12.1.(수) ~ 2021.12.13.(월) 17:00까지
(증빙서류 우편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① 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 접수”클릭하여 입력
(2021년 12월 1일부터 링크 가능)
② 증빙서류 제출(우편ㆍ방문)
다.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
라. 접수 및 서류제출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공지, 마감일은 접수마감 후 문자공지,
최종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
5. 심사기준 및 단계 (붙임참조)
가. 기초/전공심사(1단계)
- 전공영역 적합성 :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교육 및 연구능력, 연구실적 등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
나. 공개발표(2단계) -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 발표의 명료성,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다. 면접심사(3단계) -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 학문적 발전가능성,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6. 결과통지
가. 공개발표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
나.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 주 요 내 용 | 비 고 |
2021.11.26.(금) ~ 2021.12.13.(월) |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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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20.(월) ~ 2021.12.24.(금) | 기초/전공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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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29.(월) ~ 2022.1.3.(금) | 공개발표/면접심사 |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2022.1월 말 | 임용예정자 확정 |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 임용예정일 : 2022. 3. 1.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통합 및 변경,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단,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가.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나.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genecool@inje.ac.kr) 로 요청
다.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
라.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마.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일) 후 파기 조치 됨
◆ 기타 유의사항
1. 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연구실적 등)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2.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른다. 5.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inje.ac.kr>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 [ TEL : (055) 320-3708, 3591~2 FAX : (055) 327-098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