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1-2학기 생활관2차(재학생) 선발 결과 발표 안내
■ 2021-2학기 생활관2차(재학생) 선발 결과 발표 안내 ■
▣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재학생(복학예정자포함) 2차 선발결과를 발표하오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비 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내 용 | 비 고 | |
2차 발표일 | 2021.8.11.(수) 13시 이후 | 생활관 및 학교 홈페이지 | |
2차 수납기간 | 2021.8.11.(수) 13시 ~ 2021.8.18.(수) 17시 | ||
수납방법 | 기간내 가상계좌 수납 (예금주 : 선발자(학생) 본인이름) | ▶ 09시 ~ 17시 까지 수납가능(가상계좌 이므로 입금시간 이후 수납불가)
▶미수납시 입주포기로 간주 | |
수납확인 | |||
입주기간 | 2021.8.27.(금)~8.29.(일) | 입주가능 시간 : 09시 ~ 18시 | |
입주시 제출서류 | 결핵검사 결과확인서 검진항목 : 결핵(x-ray) | ▶결핵검사지1부(2021년 6월1일 이후 검사지 유효) ▶대상 : 2021-1학기 미제출자(재학생) ※미제출시 단체생활 부적격자로 간주되어 입주취소 됨 ▶제출기간 : 입주시 제출-최대9/17.(금) 22시까지 제출 요망 | |
※결핵협회 출장검사 안내 | ▶검사 일시 - 8월30일(월) 14시 ~ 18시 - 8월31일(화) 14시 ~ 18시 ▶검사장소 : 생활관 인덕재 주차장 ▶검사비용 : 5,000원 | ||
입주 준비물 | 개인침구류,세면도구, 기타 생활용품(전열기 제외) | 학생증 없는 관생은 임시카드 발급요망 (장소 : 행정실 , 비용 10,000원) | |
입주 포기 | ※ 2021.8.26.(목) 17시 까지 관련 서류 제출시 전액 환불 가능 (제출서류 : 입주포기 신청서 1부(홈페이지 서식자료실 11번 문서), 신분증 사본, 학부모 통장 사본) 메일 접수 및 팩스 접수(fax 인정관:055-325-0166,인덕재:055-337-8454) (메일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sykys12@inje.ac.kr) 접수후 확인전화 요망 | ||
식당이용 | ▶식사 기간 : 2021.8.30.(월) 조식 ~ 2021.12.18.(토) 조식까지 총213식 (조.석식 제공)이며, 추석연휴 9.19 ~ 9.22 제외
▶식사 변경 및 취소 : 2021.9.3.(금) 17시 까지(문의:인덕재 3344~5, 인정관 3970~71)
| ||
기타 문의 | 상담 가능 시간(월~금) : 09 시 ~ 12시 / 13시 ~ 17시 ☎ 인정관 : 055-320-3970~1 / 인덕재(2인실,4인실) : 055-320-3344~45 |
■2021-2학기 생활관비 (단위 : 원 )
구분 | 인실 | 관리비 | 식비 | 최종 금액 | |||
인덕재식당 | 다솜식당 | 인덕재식당 | 다솜식당 | 미 식사자 | |||
인덕재 | 2인실 | 650,000 | 639,000 | 639,000 | 1,289,000 | 1,289,000 | 650,000 |
4인실 | 450,000 | 639,000 | 639,000 | 1,089,000 | 1,089,000 | 450,000 | |
인정관 | 2인실 | 780,000 | 639,000 | 639,000 | 1,419,000 | 1,419,000 | 780,000 |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