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단축근무 일시: 2022. 12. 26.(월) - 2023. 2. 10.(금) / 7주간 10:00-15:00
2. 방문 발급 제한 내용: 위 기간 외 팩스민원 증명서 발급은 가능하나 신청 기타란 요청 내용 기재 건,
내역 불일치, 다중 학적 등은 발급이 제한되오니 참고하십시오. 미처리 건은 근무일 기준 익일 10시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
3. 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인터넷 발급 웹 민원센터 바로가기 >
가. 인터넷 발급: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캠퍼스 생활 > 증명서/학생증 발급> 증명서 발급 > 인터넷 발급(웹 민원센터 사이트로 연결)
나. 다중 학적인 경우 학번(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원클릭 서비스 >재학생
> 인제 정보시스템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본인인증으로 찾기 선택)
(예시) 학사, 석사 졸업자: 위의 방법으로 박사 아이디/패스워드 찾은 후 석사 학번으로 인제 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정보(상단) - 내 정보 변경(로그아웃 옆) - 석사, 학사 학번 확인. |
4. 문의: 학생서비스센터 055. 320. 3017. 끝.
학 생 복 지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