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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생활관 2학기 입주 및 코로나-19 유의사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코로나-19 관련으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여 입주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생활관 입주생은 8월 26일(목)부터 자가진단 앱을 매일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주일자에 따른 환불에 지장이 없도록 입주시 반드시 안내실에 입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정관 대학원생 입주기간 : 2021년 8월 27일(금) ~ 8월 29일(일) |
1. 주요 내용
구 분 | 상세 내용 | 비 고 | |
입주 기간 | 1차 | 2021년 8월 27일(금) ~ 8월 29일(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 입주 일자 본인 선택 * 보호자 입실 불가 (코로나-19로 인해 관내 출입은 학생만 가능하며, 학생 외 타인은 관내 출입이 불가) *2차 입주시 관비 및 식비 환불 예정 |
2차 | 2021년 9월 24일(금) ~ 9월 26일(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
입주 절차 | 입주 절차 - 자가진단앱 확인 -> 발열체크(차량 내에서 발열체크) -> 이상 무 : 안내 데스크에서 입주 등록(학부모 차량 내 대기) -> 손소독 후 안내 데스크에 서류 제출 -> 호실 및 비밀번호 확인 후 숙실 이동 ※ 발열체크(37.5도 이상) -> 차량 내에서(20분 휴식) 후 재측정(2회) -> 지속 발열 시(37.5도 이상) 귀가 2. 인제대학교 자가진단앱에서 자가진단 안내 ※ 자가진단 앱가기 : https://ijis.inje.ac.kr/covid19/main.aspx ※ 자가진단 사용설명서 : 자가진단사용설명서.pdf(첨부파일 참조) ※ 입주 이후 매일 자가진단을 실시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내 및 교내 출입이 제한됨. |
2. 분산 입주에 따른 환불 안내
구 분 | 환불금액 | 비 고 | ||||||||||||||||||||||||
환불 금액 | 1차 | 환불금액 없음 (예시 : 9월 10일자 입주시에는 1차 입주자로 분류되어 환불금액 없음) | 2021년 9월 23일(목) 이전 입주자 동일 | |||||||||||||||||||||||
2차 |
※ 2차 입주자의 경우 9월 24일(금)부터 식사 가능 | 2021. 9. 24(금) ~ 9. 26일(일) 입주자 | ||||||||||||||||||||||||
환 불 | 입주신청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입금 예정 | 2021. 9. 27(월) 이후 환불 접수 예정 |
※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9월 24일(금) 2차 입주기간 이전 입주관생은 1차 입주로 분류되어 분산입주에 따른 환불 대상이 아님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주 절차 세부 내용
구 분 | 상세 내용 | 비 고 | ||||||||
입주 서류 (안내 데스크 제출) (첨부화일 참조) | 1. 생활관 입주 생활 서약서(미 제출시 벌점 –3점 부과) 1부. 2. 코로나-19 준수 서약서 1부. (* 첨부 서약서 출력 후 서명하여 입주시 제출) 3. 결핵검사지 1부 행정실 제출 - 1학기 미제출자 (최종 제출 일자 : 1차 입주자 - 2021. 9. 10(금), 2차 입주자 - 10. 8(금)까지 제출 미 제출시 벌점(–5점) 부과) ※ 검진항목 : ‘결핵(흉부 X-ray)’ (검사일자 6월 1일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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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 카드 등록 | * 학생증 소지자의 경우 자동 등록 * 학생증이 없는 관생은 8월 30일(월)부터 행정실에서 임시카드 발급 가능 (* 오류 시 행정실 방문) | |||||||||
식사 시간 (평일 및 주말, 공휴일) | ▸식사 기간 : 2021.8.30.(월) 조식 ~ 2021.12.18.(토) 조식까지 총 213식 (조.석식 제공)이며, 추석 연휴 9.19 ~ 9.22 제외 ▸식사 변경 및 취소 : 2021.9.3.(금) 17시 까지(문의:인덕재 3344~5, 인정관 3970~71) ▸제출 서류 : 식사 신청, 취소 환불 신청서(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13번 - 신분증 사본, 학부모 통장 사본 첨부) 방문, 팩스(055-337-8454), 메일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메일 ksykys12@inje.ac.kr 접수후 확인 전화 요망 | |||||||||
입주 포기 | ▸ 입주 포기
▸제출 서류 : 메일 접수 및 팩스 접수(fax 인정관:055-325-0166,인덕재:055-337-8454) (메일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sykys12@inje.ac.kr) 접수후 확인전화 요망 |
4. 입주 유의 사항
구 분 | 상세 내용 | 비 고 | |||||||||||
입주 시 | 1. 모든 원생은 마스크 착용 필수이며 및 자가진단앱 실행 (발열체크전 필수 사항임) https://ijis.inje.ac.kr/covid19/main.aspx) 2. 안내 데스크에 결핵검사지, 코로나-19 및 생활 준수 서약서 제출 3. 입주 전 14일 이내 해외 방문 이력이 있거나, 입주 당일에 발열 등 코로나-19 증상이 있을 경우,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입주를 미뤄주시기 바랍니다. 4. 관내에서는 다수가 한자리에 모이지 않도록 하며, 관외에서도 밀집장소와 밀접활동을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보관 | 입주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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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 기간 이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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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코로나-19 유의 사항
구 분 | 상세 내용 | |||||||||||||||||||||
기본지침 | ① 타인과 최소 1m 이상의 거리를 둡니다. ② 손을 자주 꼼꼼히 씻고, 기침 할 때 옷소매로 가립니다. 가.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기 나. 발열, 기침, 가래, 근육통 등의 증상이 있거나 몸이 안 좋다고 생각되면 생활관 안내실 및 학교 선발 진료소 방문 ③ 숙실은 매일 2번 이상 환기하기 바랍니다. | |||||||||||||||||||||
유증상자 발생시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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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이용시 | ① 식당 출입 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실시 ② 식사를 제외한 모든 경우에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배식시 위생장갑 착용 ③ 앞·뒤 사람과 최소 1m 거리 두고 줄서기 ④ 식사 중 대화 자제 | |||||||||||||||||||||
코로나-19 관련 벌점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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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