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페이지 내 수업신문고 게시판 운영 안내
교무처 학사관리과에서는 수업기간 준수 관련한 학생들의 의견을 접수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수업 신문고]를 홈페이지에 개설하여 운영하오니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속경로 :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캠퍼스생활 - Help Desk - 수업신문고
2. 사용자 : 인제대학교 재학생
3. 접수내용 : 수업기간 관련된 내용만 접수
① 수업시간 미준수
② 휴강에 따른 보강 미실시
③ 학생 동의 없는 보강일 설정
④ 비대면수업 시간 부족
4. 운영시기 : 2021학년도 2학기 부터
5. 주요내용
가. 학생들은 실명 접속을 원칙으로 하며, 본인 글 외에는 열람할 수 없음.
나. 교수 및 직원은 해당 게시판을 열람할 수 없음.
다. 열람 가능자는 학사관리과 담당자 1인으로 한정함.
※ 수업시간 준수 관련외 민원 또는 문의사항은 답변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행정질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