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3-1학기 생활관 1차(신입생,재학생)선발 결과 및 2차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1차(신입생, 재학생) 선발 결과 및 2차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입생, 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1차 선발 결과를 발표하오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1차 선발 및 수납 안내
구 분 | 내 용 | 비 고 | |
1차 발표일 | 2023. 1. 13.(금) 13시 이후 | 대학 및 생활관 홈페이지 | |
1차 수납기간 | 2023. 1. 13.(금) 13시 ~ 2023. 1. 19.(목) 17시 | ||
수납방법 | 기간 내 가상계좌 수납 (예금주 : 선발자(학생) 본인이름) | ▶ 09시 ~ 17시 까지 수납가능(가상 계좌 이므로 입금시간 이후 수납 불가) ▶미 수납시 입주 포기로 간주 | |
선발결과 확인 | |||
입주기간 | 2023. 2. 26.(일) ~ 3. 1.(수)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입주 가능 시간 | 09시 ~ 18시 |
2. 2차 신청 안내
구 분 | 내 용 | 비 고 | |
2차 신청 | 2023. 1. 27.(금)13시 ~ 2. 14.(화)17시 | ||
2차 신청 대상 | 정시합격자, 1차 탈락자, 1차 미신청자, 1차 미수납자, 편입생, 약대, 대학원생(인정관만) | ||
2차 발표 | 2023. 2. 17.(금) 13시 | 2차 수납기간 : 2023. 2. 17.(금)13시 ~ 2. 22.(수) 17시 |
3. 선발 관련 주요 질의 사항
구 분 | 내 용 |
주요 질의 및 응답 | ▶1차에 선발이 되었으나 수납을 하지 않은 경우 2차 신청 가능 여부? - 신청 가능.(단, 2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발을 진행함으로 미 선발 될 수 있음) ▶1차에 선발되어 수납을 했을 경우 2차 신청 가능 여부? - 신청 불가(1차 선발 수납한 이후 입주 포기 신청을 한 경우에도 신청 불가) ▶선발이 되었는데 인정관, 인덕재 상호간에 건물 변경 가능 여부? - 변경 불가 ▶입주포기 및 식사 변경 가능 여부 - 입주포기 : 2023. 2. 25.(토) 17시 까지 관련 서류 제출시 전액 환불 - 식사변경 및 취소 는 2023. 3. 8.(수)17시 까지 가능 |
4. 입주 절차 안내
▶ 생활관 입주생은 입주 시 신속항원검사(RAT ? 호흡기전담병원 또는 자가), PCR 검사 결과서를 제출 후 입실 이 가능합니다.(검사 결과 사진 확인 가능)
▶ 개인 숙실 매트리스 방수용커버 필수 지참(미 지참 시 입실 불가)
- 입주 시 안내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커버는 수화물(손에 간편하게 들고 다님)로 지참
구 분 | 내 용 | 비 고 |
입주시 제출서류 | 코로나 - 19 | 1. 코로나 준수 서약서 1부. 2. RAT(신속항원) 또는 PCR 검사 결과지 각 1부. (1,2 항목 모두 입주일 기준 2일 이내 유효 -(입주시 앱 또는 문자 확인 가능) (예시 : 2월 26일 입주 예정시 2월 24일 이후 검사 / 3월 1일 입주 예정시 2월 27일 이후) |
결핵검사 결과확인서 검진항목 : 결핵(x-ray) | ▶결핵검사지1부(2022.12.1.이후 검사지 유효) ▶대상 : 2022-2학기 미제출자(재학생) - 신입생은 모두 제출대상임 ※ 미 제출시 단체생활 부적격자로 간주되어 입주취소 됨 ▶제출기간 : 입주시 제출-최대 3.26.(금) 22시까지 제출 요망(행정실 및 안내실) | |
※결핵협회 출장검사 안내 | ▶검사 일시 - 3.2.(목) 14시 ~ 18시 - 3.3.(금) 14시 ~ 18시 ▶검사장소 : 생활관 인덕재 주차장 ▶검사비용 : 5,000원 | |
입주 준비물 | 개인침구류, 세면도구, 기타 생활용품(전열기 제외) | ▶학생증 없는 관생은 임시출입카드 발급요망 (장소 : 행정실 - 비용 10,000원) |
개인 침대 방수 매트리스 커버(필수) | ▶침대규격:가로100cm*세로210cm*높이19cm (입주등록시 매트리스 커버 확인 후 입실) | |
입주 포기 | ※ 2023. 2. 25.(토) 17시까지 관련 서류 제출시 전액 환불 가능 제출서류: 신입생(입주포기 신청서 1부, 신분증 사본, 학부모 통장 사본)-방문,메일접수 재학생: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생활관-환불신청-입주포기,중도퇴관 환불 클릭 메일: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cyuri1@inje.ac.kr | |
식당 이용 | ▶식사 기간 : 2023. 3. 2.(목) 조식 ~ 2023. 6. 21.(수) 석식 총224식 (조. 석식 제공)이며, 1식 식비(인덕재식당 3,500원, 다솜식당 3,500원) ▶식사 변경 및 취소 : 2023. 3. 8.(수) 17시 까지(마감기간 이후 변경 및 취소 불가) ▶제출서류 : 식사 신청, 취소 환불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13번),보호자 통장사본(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cyuri1@inje.ac.kr 접수후 확인 전화 요망) | |
기타 문의 | 상담 가능 시간(월~금) : 09시 ~ 12시 / 13시 ~ 17시☎ 인덕재(2인실,4인실) : 055-320-3344~45 / 인정관 : 055-320-3970~1 |
5. 2023-1학기 생활관비 (단위 : 원 )
구분 | 인실 | 관리비 | 식비 | 최종 금액 | |||
인덕재식당 | 다솜식당 | 인덕재식당 | 다솜식당 | 미 식사자 | |||
인덕재 | 2인실 | 650,000 | 784,000 | 784,000 | 1,434,000 | 1,434,000 | 650,000 |
4인실 | 450,000 | 784,000 | 784,000 | 1,234,000 | 1,234,000 | 450,000 | |
인정관 | 2인실 | 780,000 | 784,000 | 784,000 | 1,564,000 | 1,564,000 | 780,000 |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