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3-1학기 생활관 1차(신입생,재학생)선발 결과 및 2차 신청 안내

  • 조회수 385
  • 작성자 보건안전공학과
  • 작성일 2023.01.13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1(신입생재학생선발 결과 및 2차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입생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1차 선발 결과를 발표하오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1차 선발 및 수납 안내

구 분

내 용

비 고

1차 발표일

2023. 1. 13.() 13시 이후

대학 및 생활관 홈페이지

1차 수납기간

2023. 1. 13.() 13시 ~ 2023. 1. 19.() 17

수납방법

기간 내 가상계좌 수납

(예금주 선발자(학생본인이름)

▶ 09시 ~ 17시 까지 수납가능(가상 계좌 이므로 입금시간 이후 수납 불가)

미 수납시 입주 포기로 간주

선발결과 확인

신입생재학생 https://stud.inje.ac.kr/DORM/DORM02010WM.ASPX

입주기간

2023. 2. 26.() ~ 3. 1.()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입주 가능 시간

09시 ~ 18



2. 2차 신청 안내

구 분

내 용

비 고

2차 신청

2023. 1. 27.()13시 ~ 2. 14.()17

2차 신청 대상

정시합격자, 1차 탈락자, 1차 미신청자, 1차 미수납자편입생약대대학원생(인정관만)

2차 발표

2023. 2. 17.() 13

2차 수납기간 : 2023. 2. 17.()13시 ~ 2. 22.() 17




3. 선발 관련 주요 질의 사항

구 분

내 용

주요 질의

및 응답

▶1차에 선발이 되었으나 수납을 하지 않은 경우 2차 신청 가능 여부?

- 신청 가능.(, 2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발을 진행함으로 미 선발 될 수 있음)


1차에 선발되어 수납을 했을 경우 2차 신청 가능 여부?

신청 불가(1차 선발 수납한 이후 입주 포기 신청을 한 경우에도 신청 불가)


선발이 되었는데 인정관인덕재 상호간에 건물 변경 가능 여부?

변경 불가


입주포기 및 식사 변경 가능 여부

입주포기 : 2023. 2. 25.() 17시 까지 관련 서류 제출시 전액 환불

식사변경 및 취소 는 2023. 3. 8.()17시 까지 가능



4. 입주 절차 안내

 생활관 입주생은 입주 시 신속항원검사(RAT 호흡기전담병원 또는 자가), PCR 검사 결과서를 제출 후 입실 이 가능합니다.(검사 결과 사진 확인 가능)

 개인 숙실 매트리스 방수용커버 필수 지참(미 지참 시 입실 불가)

입주 시 안내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커버는 수화물(손에 간편하게 들고 다님)로 지참

구 분

내 용

비 고

입주시 제출서류


코로나 - 19


1. 코로나 준수 서약서 1.

2. RAT(신속항원또는 PCR 검사 결과지 각 1. (1,2 항목 모두 입주일 기준 2일 이내 유효

-(입주시 앱 또는 문자 확인 가능)

(예시 : 2월 26일 입주 예정시 2월 24일 이후 검사 / 3월 1일 입주 예정시 2월 27일 이후)





결핵검사 결과확인서

검진항목 결핵(x-ray)

결핵검사지1(2022.12.1.이후 검사지 유효)

대상 : 2022-2학기 미제출자(재학생)

신입생은 모두 제출대상임

※ 미 제출시 단체생활 부적격자로 간주되어 입주취소 됨

제출기간 입주시 제출-최대 3.26.() 22시까지 제출 요망(행정실 및 안내실)

결핵협회 출장검사 안내

검사 일시

- 3.2.() 14시 ~ 18

- 3.3.() 14시 ~ 18

검사장소 생활관 인덕재 주차장

검사비용 : 5,000

입주 준비물

개인침구류세면도구기타 생활용품(전열기 제외)

학생증 없는 관생은 임시출입카드 발급요망

(장소 행정실 - 비용 10,000)

개인 침대 방수 매트리스 커버(필수)

침대규격:가로100cm*세로210cm*높이19cm

(입주등록시 매트리스 커버 확인 후 입실)

입주 포기

※ 2023. 2. 25.() 17시까지 관련 서류 제출시 전액 환불 가능

제출서류신입생(입주포기 신청서 1신분증 사본학부모 통장 사본)-방문,메일접수

재학생: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생활관-환불신청-입주포기,중도퇴관 환불 클릭

메일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cyuri1@inje.ac.kr

식당 이용

식사 기간 : 2023. 3. 2.(조식 ~ 2023. 6. 21.(석식

224식 (석식 제공)이며, 1식 식비(인덕재식당 3,500다솜식당 3,500)

식사 변경 및 취소 : 2023. 3. 8.() 17시 까지(마감기간 이후 변경 및 취소 불가)

제출서류 식사 신청취소 환불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13),보호자 통장사본( 인정관 sohngr@inje.ac.kr 인덕재 kcyuri1@inje.ac.kr 접수후 확인 전화 요망)

기타 문의

상담 가능 시간(~) : 09시 ~ 12시 / 13시 ~ 17☎ 인덕재(2인실,4인실) : 055-320-3344~45 / 인정관 : 055-320-3970~1



5. 2023-1학기 생활관비                                                                                           (단위 원 )

구분

인실

관리비

식비

최종 금액

인덕재식당

다솜식당

인덕재식당

다솜식당

미 식사자

인덕재

2인실

650,000

784,000

784,000

1,434,000

1,434,000

650,000

4인실

450,000

784,000

784,000

1,234,000

1,234,000

450,000

인정관

2인실

780,000

784,000

784,000

1,564,000

1,564,000

780,000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