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학생 정기주차권 신청 및 주차요금 무료기간, 주차시스템 안내

  • 조회수 728
  • 작성자 보건안전공학과
  • 작성일 2021.08.17

021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및 주차요금 무료기간주차시스템 안내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고하여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라며보다 쾌적한 캠퍼스 환경을 위해 교내 안전 운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2021학년도 2학기 학생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1. 신청 기간 : 2021. 8. 23.() ~ 8. 26.() 13:00까지

2. 신청 방법 온라인 방식 인제대학교 총학생회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lUwmK)

※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방식으로 접수

3. 제출 서류 [스캔 후 첨부된 파일(제출서류 종합본)을 통한 접수]

   정기권 발급 신청서 1(학교 홈페이지/공고문에 별첨 서명 완료 후 스캔첨부)

   자동차 등록증 1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 1부 (2021학년도 2학기 편입생은 주차권 신청서에 학번표기)

   가족관계증명서 1.(차량등록증상 차량 명의가 본인이 아닌 직계 가족일 경우)

   장애인 증명서 또는 복지카드(해당자에 한함)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 1

(학교 홈페이지/공고문에 별첨 서명 완료 후 스캔첨부 /※ 차량명의가 본인이 아닌 직계가족일 경우차량명의자의 동의서도 반드시 제출 바람.)

4. 대상 본교 재학생 중 2021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발급을 원하는 학생(휴학생기숙사생대학원생 제외)

5. 2021학년도 2학기 학생 정기주차권 수 : 200

6. 정기주차권 대상자 최종 명단 통보 : 2021. 8. 27.(본교 홈페이지 및 채움’ 총학생회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jeBRstu/ ) 공지사항 참고 요망

7. 주차요금 : 30,000

8. 납부 방법: 8월 27(선발자 명단 확인 후 8월 30() ~ 9월 30() 09:00 ~ 17:00까지 B동 1층 주차관리실(교내 3898)에 신분증 지참직접 방문하여 금액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납부기간을 연장하며대상자들은 기간내에 방문하셔서 납부를 하여야 정기주차권 대상자로 인정이 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8월 30()부터 9월 2() 24시까지는 학생 교내 주차 이용시 출차 할 때 주간 학부()에 한해서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제시하면 주차요금을 부과하지 않음[, 9월 3() 00시부터 정상주차요금 부과]

 

 

9. ※ 필독 사항

   . 2021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대상자 선정 시 2021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권 이용 학생도 신규로 신청해야함.(정기 신청은 매학기 신규로 신청하여 선정됨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발 기준 장애우 우선선발 적용선착순

   주차장 이용 장소 종합주차장 및 기타 교내 주차장소(본관 주차장 제외)

10. 주차관리

   일반 차량 주차위반

     - 일반 요금으로 부과(학생 할인 불가)

   정기 차량 주차위반 (3OUT 제도 실천화)

     - 1회 위반 시 경고(학생복지과 확인)

     - 2회 위반 시 당일 일반 요금 부과

     - 3회 위반 시 정기권 박탈(일반 요금 부과)

※ 정기주차권을 박탈당하였을 경우 할 계산하여 환불 처리됨.

 

▣ 교내 주차시스템 (사전 등록제 및 야간 무인정산기 운영 등안내

※ 매회 출차시 학생증 제시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원활한 주차환경을 위한 사전등록 및 야간무인정산 시스템 도입 운영

※ 2020학년도~2021학년도 1학기에 사전등록한(2021-1학기 정기주차권 대상자 제외학생 및 2021학년도 2학기 등록(정기주차권 대상자 포함)하는 학생들은 2022년 2월 28일까지 자동 학생 할인 적용(휴학생 및 졸업생 제외/2021-1학기 정기주차권 대상자 이나 2학기에는 정기주차권을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학생 할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 등록 필수)

 

야간 무인정산기 운영(00:00 ~ 08:00)

1)무인정산기(정문) : 카드할인권 전용(현금 사용불가)

2)야간 현장 할인 불가(할인권 사전구매 후 사용)

 

학생할인(5시간 / 1,000)

1) 주차관리실에 차량등록(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 확인)한 차량에 한함

2) 2021학년도(2020학년도 사전등록자 등록일 ~ 2022년 2월 28)는 자동학생 할인 적용

(출차시 학생증 등 불필요)

3) 미등록차량

) 08:00~24:00 : 정산소에서 학생증확인 후 할인적용(3회이상 미등록시 학생할인 불가)

) 00:00~08:00 : 무인정산기 할인불가

(일반 요금정산 후 출차 -> 익일 이후 주차관리실에 방문하여 재정산요청시 할인적용 가능)

 

학생당일 주차(당일 3,000)

1) 08:00~24:00 : 정문 정산소에서 학생증 확인 후 할인적용(24시까지 당일 재출차 무료)

2) 00:00~08;00 : 무인정산기 할인권 없이 할인불가

(정산소주차관리실에서 할인권 사전 구매 후 출차, 24시까지 당일 재출차 무료)

 

장애인 및 경차50% 할인

1) 08:00~24:00 : 정산소에서 장애인증(운전자본인), 경차 확인 시 50% 적용

2) 00:00~08:00 : 할인불가

(일반요금 정산 후 출차 익일 이후 주차관리실에 방문하여 재정산요청시 할인적용 가능)

 

 

 #. 참고 주차관리실 운영시간(평일 09:00 ~ 18:00)을 확인하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취업처 학생복지과(교내 3018) / 총학생회(교내 3064)로 문의바랍니다.

 

<교내주차안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