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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사업단] 2019-1학기 교과영역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
⑵ 결과보고서 제출서류
https://linc.inje.ac.kr 접속 > 마이페이지 > 캡스톤디자인활동 > 보고서확인 클릭 후 각 탭별 출력물 출력
① 지원금 사용계획서 (작성 후 최종승인이 되어야 다른 탭들이 구동 가능함!)
② (재료비 구매신청서 : 해당하는 경우 필수 첨부)
③ 활동회의록 : (회의록 1 + 회의사진 1 + 서명록 1 ) + 영수증 1
☞ 회의비는 1일 1회!! 식사사진 안됨!
(회의비는 회의록 작성 후 정산 입력이 가능함)
④ 정산내역서 + 관련영수증 ( 날짜 순서대로 A4용지에 풀로 붙여 첨부 /스테이플러 금지!)
☞ 멘토지도비를 사용한 팀은 관련서류 모두 첨부 (멘토지도비 관련 양식첨부)
☞ 문헌 및 도서 구입의 경우, 도서구입신청서 작성 후 사업단에 서전승인을 받은 팀만 가능
☞ [재료비의 경우]
- 카드영수증, 거래내역서, 재료사진 총 3가지 모두 제출
- 거래내역서가 없는 경우, 간이영수증으로 대체 (구입내역이 필요!)
- 문구비는 전체금액의 10% 이내만 인정.
☞ [회의비의 경우 ]
- 카드영수증, 거래내역서 필요
- 주말,공휴일 인정안됨!
- 22시 이후 결제 인정 안됨.
- 1일 1회, 1인당 1만원
- 창작/시제품의 경우, 전체금액의 30% 이내 사용 가능
⑤ ( 세부과제 변경서 : 해당하는 경우 필수 첨부)
⑥ 이체증 (각 학과별로 계좌번호로 지원금 잔액 입금한 이체증)
⑦ 캡스톤디자인결과보고서
⑧ 캡스톤디자인 만족도조사 (팀원 모두 실시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