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INC+사업단] 2019-1학기 교과영역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

  • 조회수 3603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9.06.05
■ 지원금 사용 마감일 : 2019.06.21(금) 21:00까지 
■ 지원금 잔액 반납일 : 2019.06.24(월) 16:00까지
■ 결과보고서 제출일 : 2019.06.26(수) 16:00 까지 

1. 지원금 잔액 반납 입급계좌 
:발생 잔액을 지정된 학과계좌로 반납하면 됩니다.
학과계좌는 6/10 이후 사업단 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2. 학생지원금 결과보고 제출 : 2019.06.26(수) 16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LINC+사업단 홈페이지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 관련 공지게시글 링크주소]
:https://linc.inje.ac.kr/user/Board/comm_notice_view.do
BBS_NO=4390&BD_NO=89&CURRENT_MENU_CODE=MENU2381&TOP_MENU_CODE=MENU2369  

결과보고서 표지(첨부파일 참조) 내용(자유양식이며 10장 이상 작성)
https://linc.inje.ac.kr 접속 > 마이페이지 >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 내용 업로드하기 > 출력 > 오프라인으로도 제출!

결과보고서 제출서류

https://linc.inje.ac.kr 접속 > 마이페이지 > 캡스톤디자인활동 > 보고서확인 클릭 후 각 탭별 출력물 출력

 

지원금 사용계획서 (작성 후 최종승인이 되어야 다른 탭들이 구동 가능함!)

(재료비 구매신청서 : 해당하는 경우 필수 첨부)

활동회의록 : (회의록 1 + 회의사진 1 + 서명록 1 ) + 영수증 1

회의비는 11!! 식사사진 안됨!

(회의비는 회의록 작성 후 정산 입력이 가능함)

정산내역서 + 관련영수증 ( 날짜 순서대로 A4용지에 풀로 붙여 첨부 /스테이플러 금지!)

멘토지도비를 사용한 팀은 관련서류 모두 첨부 (멘토지도비 관련 양식첨부)

문헌 및 도서 구입의 경우, 도서구입신청서 작성 후 사업단에 서전승인을 받은 팀만 가능

[재료비의 경우]

- 카드영수증, 거래내역서, 재료사진 3가지 모두 제출

- 거래내역서가 없는 경우, 간이영수증으로 대체 (구입내역이 필요!)

- 문구비는 전체금액의 10% 이내만 인정.

[회의비의 경우 ]

- 카드영수증, 거래내역서 필요

- 주말,공휴일 인정안됨!

- 22시 이후 결제 인정 안됨.

- 11, 1인당 1만원

- 창작/시제품의 경우, 전체금액의 30% 이내 사용 가능

( 세부과제 변경서 : 해당하는 경우 필수 첨부)

이체증 (각 학과별로 계좌번호로 지원금 잔액 입금한 이체증)

캡스톤디자인결과보고서

캡스톤디자인 만족도조사 (팀원 모두 실시해야 함!)


※ 결과보고 정산에 문제없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캡스톤디자인 OT자료 첨부파일'' 및 시스템메뉴얼을 꼼꼼히 정독하여 정산준비 하길 바랍니다.
※ 특히, 영수증이 잘못되었거나, 예산집행방법에 맞지않게 집행된 부분은 추후 환수조치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이외의 문의사항은  linckimjh@inje.ac.kr 소속, 학번, 성명, 연락처 포함해 작성하여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