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RIME사업단]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오리엔테이션 실시 및 신청서 접수 안내
1. 캡스톤디자인 신청서 제출
1) 대상: PRIME 대상학과 1,2학년 캡스톤디자인 수강학생
1) 접수일시: 2017.09.22.(금) 까지
2) 접수방법: PRIME 종합정보시스템( http://prime.inje.ac.kr ) 에서 작성
신청서 작성 방법 붙임 참조
2. 오리엔테이션 실시(★필참)
| 일시 | 장소 | 참석대상 | 주요내용 |
1차 | 2017.09.11.(월) 17:00~18:00 | 인당관(본관) 2층 대강당 | 2017-2학기 캡스톤디자인 수강생(팀장 필참) | 2017-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지침 안내 |
2차 | 2017.09.12.(화) 17:00~18:00 | 인당관(본관) 2층 대강당 |
※ 위 오리엔테이션은 동일한 내용으로 2차례 진행되오니 학생들의 수업에 지장 받지 않는 시간을 선택하여 반드시 1회는 참석할 수 있도록 안내바랍니다.
붙임 : PRIME 종합정보시스템 신청서 접수 방법 1부.